
대교 써밋리그 브랜드필름 (feat. 양궁선수 김제덕)
개요 클라이언트 : 대교교육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모델 이미지를 통한 서비스 상품의 홍보 일치화 협의과정 :

개요 클라이언트 : 대교교육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모델 이미지를 통한 서비스 상품의 홍보 일치화 협의과정 :

개요 클라이언트 : 동아출판 제작기간 : 3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동아출판의 역사와 앞으로 나아가고자하는 방향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을

개요 클라이언트 : LG그룹 제작기간 : 2개월 요구사항 : 스마트 팩토리의 요소들을 살리면서 스케치성이 아닌 시네마틱한 영상으로 제작. 제작 과정

summary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신한금융그룹 제작 기간: 2개월 requirements 신한금융그룹 40주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 진출해 있는

개요 ㅇ클라이언트 : 하나대체투자자산운용 ㅇ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ㅇ요구사항 대체투자에 대한 정보 전달과 세련된 기업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개 요 클라이언트 : 더블유컨셉 제작 기간 : 3주 기획 및 협업 절차 RFP 미팅 – 제작 기획안 등 PPM

클라이언트 : 에떼르노 제작기간 : 3주 눈이 내리는 컨셉을 반드시 하고 싶다고 요청주셔서 특효팀과 미술에 특히 신경써서 프리 단계를 진행

클라이언트 : CORTHE 제작기간 : 3주 역할범위 : 제작 전 과정 담당자님께서 다음 프로젝트로 또 뵙자는 말씀으로 마무리 되었던 즐거운

개요 클라이언트 : 리베리의원 제작기간 : 5주 개인화된 아름다움과 신뢰를 제공하는 브랜드만의 차별점을 감각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던 프로젝트 입니다

클라이언트 : 망고슬래브 제작기간 : 4주 Aesty 브랜드 필름은 브랜드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 입니다 •

개요 클라이언트 : 유한킴벌리 제작기간 : 5주 네이처메이드 브랜드 필름은 자연에서 온 부드러움이라는 키메세지를 제품의 친환경성과 부모의 신뢰를 연결하여, 셀프캠과

개요 예산 : 2,500 클라이언트 : 포르쉐 코리아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작가들의 진정성과 포르쉐가 가지고 있는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IKEA 이케아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이케아의 직원분들의 실제 리추얼 순간들을

클라이언트 : 록시땅 제작기간 : 5주 사용기술 촬영,편집,2d,색보정 작업범위 기획 후 촬영, 그리고 후반 편집 작업과정 프리프로덕션,프로덕션,포스트프로덕션 특이사항 록시땅 캠페인

개요 예산 : 15,000,000 클라이언트 : 필라테스 솔루션 제작기간 : 20일 요구사항 : 브랜드의 이미지가 잘 녹아날 수 있도록 하되,

개요 클라이언트 : 롯데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롯데캐슬의 기존 브랜드 이미지중 부족한 것에 집중하기보다는 기존의 클래식하고 무게감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