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네이버 커넥트재단 브랜드필름

예산 : 2000만 원 네이버 커넥트재단의 브랜드필름을 제작했습니다. 쥬니버부터 부스트캠프까지, 어린아이부터 성인을 대상으로하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다양한 연령대를 자연스럽게 이어줄

총각네 브랜드 필름 ASMR편

개요 예산 : 4,000,000 클라이언트 : 총각네 (자연의 모든것)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총각네 브랜드의 모토인 ‘프리미엄

나비드 라텍스 매트리스 TVCF

클라이언트 : (주)나비드 제작기간 : 4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품 USP 강조 보다 브랜드 분위기와 스토리텔링 중심의 영상 연출

베이커리 카페 ‘밀봄숲’ 브랜드필름

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밀봄숲 제작기간 : 1개월 Requirements 브랜드의 ‘자연주의’, 빵에 대한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브랜드필름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교촌F&B 웹사이트용 브랜딩 영상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교촌에프앤비 제작기간 : 1달 요구사항 : 공식 웹사이트에 사용되는 브랜딩·기업홍보 영상으로, 글로벌 식품 기업으로서의

바른컴퍼니 브랜드 홍보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 바른컴퍼니 제작기간 : 4주 요구사항 바른컴퍼니의 5개 브랜드(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 더카드, 프리미어페이퍼, 디얼디어)를 대표하는 브랜드 필름영상 제작하는 의뢰건입니다.

아이나코 브랜드 홍보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 맥브레인즈 제작기간 : 4주 요구사항 아이나코 브랜드에서 주력으로 판매하는 제품의 타깃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필름을 제작하는 의뢰건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