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어콜(인공지능 안부전화 서비스) 브랜드 다큐멘터리 | NAVER
예산 : 2000 클라이언트 : 네이버 클라우드 제작 기간 : 4주 네이버 클라우드의 AI 케어콜 서비스의 브랜드 다큐멘터리를 제작했습니다 이

예산 : 2000 클라이언트 : 네이버 클라우드 제작 기간 : 4주 네이버 클라우드의 AI 케어콜 서비스의 브랜드 다큐멘터리를 제작했습니다 이

개요 클라이언트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작기간 : 4주 ‘대한민국 0년차’라는 설정을 통해, 중도입국 아동들의 처음의 낯섦과 어려움을 공감할 수 있도록

개요 예산 : 3,500만원 클라이언트 : 코난테크놀로지 제작기간 : 1.5개월 요구사항 1. 신기술, 추상적인 기술이기 때문에 기술 자체에 대한 직관적인

클라이언트 :버즈 퍼니쳐 제작기간 : 4주 역할범위 : 제작 전 과정 감성적인 순간을 포착하고 편집으로 제련하는 과정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개요 클라이언트 : 네네치킨 제작기간 : 5주 스노윙 MAX TVCF는 네네치킨의 대표 메뉴인 스노윙 치킨의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강렬하게 전달하기 위해

개요 클라이언트 : 스누아이랩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클라이언트는 자사의 기술력이 들어간 AI서비스를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면서 3D그래픽으로

개요 제작기간 : 4개월 클라이언트 : 건축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RED, 다빈빈치 리졸브(작업중), 음원 작업범위 : 기획, 구성, 섭외,

개요 클라이언트 : 캐논코리아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브랜드 팬들에게는 향수와 추억을 자극하고, 신규 유입자에게는 카메라에 대한 흥미와 신뢰를

개요 예산 : 650만원 클라이언트 : LG그룹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새로운 표준이 되는 시네마틱 다큐멘터리 형식의

개요 클라이언트 : 한국관광공사 제작 기간 : 3주 기획 및 협의 단계 RFP 미팅 – 1차 시나리오 전달 – 제작

예산 : 2000만 원 배달의민족과 서울대 소비 트렌드 분석센터 김난도 교수님과 함께 진행한 20203 배민 외식업 트렌드 리포트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개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에이치에너지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이번 영상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 증가와

개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사피온 제작 과정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 모션 2D그래픽 역할범위 : 촬영, 편집,

클라이언트 : 삼성바이오로직스 예산 : 2000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채용을 위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저희는 더 이상 기존의 방식으로 제작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즉

개요 예산 : 1억 클라이언트 : ㈜KTM 모바일 제작기간 : 8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빠른 진행과 직관적으로 이해가 가능한

개요 클라이언트 : 네이버 제작기간 : 4주 예산 : 2,000만원 기획 과정 역할범위 : 기획 – 촬영 / 편집 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