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포시니어클럽 10주년 기념영상 (다큐멘터리 스타일)
예산 : 700만원 (적정예산) 클라이언트 : 마포시니어클럽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10주년 기념영상이지만 향후 몇 년 간

예산 : 700만원 (적정예산) 클라이언트 : 마포시니어클럽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10주년 기념영상이지만 향후 몇 년 간

개요 예산 : 2,000만 클라이언트 : LG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 스타트업을 다룬 내용인 만큼 일반적인 다큐형 홍보영상과 다르게

개요 클라이언트 : 서울특별시 도시기반시설본부 제작기간 : 약 2달 제작 과정 서울특별시 도시기반시설본부에서 새롭게 짓고있는 도시철도(중전철), 경전철 작업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개요 클라이언트 : 세종문화회관 제작기간 : 약 4개월 (주1회 촬영) 제작 과정 사용기술 : 4K 촬영 및 인터뷰 녹음, 프리미어기반

예산 : 1500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제품 데일리 밸런싱 티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다큐멘터리입니다. 인터뷰이가 직접 업무를

개요 예산 : 1200 클라이언트 : 이스트소프트 제작 노트 이스트소프트에서 30주년 기념으로 창립자를 포함한 여러 멤버들의 이야기로 구성된 다큐멘터리 영상을

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우아한형제들 제작 과정 배달의민족과 서울대 소비 트렌드 분석센터 김난도 교수님과 함께 진행한 20203 배민

개요 클라이언트 : 경남관광재단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경남관광두레 중 산청과 통영지역을 홍보하는 다큐멘터리형식의 홍보영상 요청 협의과정

개요 클라이언트 : LG그룹 제작기간 : 2개월 요구사항 : 스마트 팩토리의 요소들을 살리면서 스케치성이 아닌 시네마틱한 영상으로 제작. 제작 과정

summary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사단법인 두루 제작 기간 : 1개월 제작 편수: 2편 requirements 사단법인 두루에서 진행한 ‘모두의1층’

summary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사랑의 열매 제작 기간 : 1.5개월 제작 편수: 1편 requirements 사랑의 열매에서 진행하는 캠페인

summary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신한금융그룹 제작 기간: 2개월 requirements 신한금융그룹 40주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 진출해 있는

summary 예산 : 2000 클라이언트 : (재)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제작기간 : 1.5 개월 requirements 한-러 수교 30주년을 기념하여, 한국 문학의 대표 박경리

클라이언트 : 주식회사 이루다 제작기간 : 9주 역할범위 : 제작 전 과정 정말 길고도 쉽지 않았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나는 순간의

개요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포르쉐 코리아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꿈을 쫒아 포르쉐를 만든 창립자처럼

개요 예산 : 20,000,000 클라이언트 : 국방부 제작기간 : 약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훈련에 대한 정보가 잘 드러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