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후위기 인식교육영상 “어린이가 만드는 기후세상” (극연출+애니메이션)
Summary 클라이언트 : 사회복지법인 세이브더칠드런 제작기간 : 1개월 Requirements 기후위기의 심각성과 이를 해결하는 아이들의 주체성을 강조하는 캠페인 영상 제작을 원하셨습니다.

Summary 클라이언트 : 사회복지법인 세이브더칠드런 제작기간 : 1개월 Requirements 기후위기의 심각성과 이를 해결하는 아이들의 주체성을 강조하는 캠페인 영상 제작을 원하셨습니다.

Summary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춘천사회혁신센터 제작 기간 : 6개월 Requirements 강원랜드에서 이뤄진 ‘폐플라스틱을 리사이클링’하는 업사이클링 프로젝트의 전과정을 심도

개요 예산 : 1,300만원 클라이언트 : 춘천사회혁신센터 제작기간 : 1개월 춘천 약사동 도시재생의 일환인 브랜드 <made by 약사천>의 브랜드필름 입니다.

개요 클라이언트 : 춘천사회혁신센터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스케치 영상 촬영 / 컬러그레이딩 역할범위 : 연출, 촬영,

개요 예산 : 250만원 클라이언트 : 프라이머, 에필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해당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를 흥미롭게

개요 예산 : 7000만원 클라이언트 : 슈퍼카라운지 제작기간 : 6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개요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홀트아동복지회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강사업본부 제작기간 : 1개월 (총 3편 제작) 기획 과정 2022년 한 해 한강에서 진행된 행사를

summary 클라이언트 : 삼성 / 제일기획 제작 기간 : 2개월 requirements 저출산 고령화 사회인 대한민국의 미래세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삼성

개요 클라이언트 : 한화생명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인물과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티키타카’ 인터뷰/대담 형식 자연스러운 내용

개요 클라이언트 : 한화생명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1인 전문가의 ‘정보 전달성’ 콘텐츠를 지루하지 않게 구성 / 관련

개요 예산 : 3,500,000 원 클라이언트 : 소소한소통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소소한소통은 모두를 위한, 특히 발달장애인을 위한 쉬운

개요 예산 : 4,000,000 원 클라이언트 :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아이 앰 트루맨 I am Trueman 은

개요 예산 : 1,485만원 클라이언트 : 김해문화도시센터 제작기간 : 15일 제작 결과물 : 홍보영상 1편(5분) 기획 과정 “오래된 미래를 꿈꾸는

개요 예산 : 6,000,000원 클라이언트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제작기간 : 5개월 제작 과정 요구사항 : 낯선 제도 및 용어들에 대해 도민들에게

클라이언트 : 포천문화관광재단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문화예술창작공간으로 탈바꿈하는 폐교의 스토리를 기록하는 아카이브 영상 제작 -졸업생(중장년) 인터뷰 기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