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X포뮬러E 브랜드홍보용 영상-Electrify Your Driving Emotion iON
개요 예산 : 7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타이어 제작기간 : 15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영상 전반에 걸쳐 다이나믹하고 속도감 있는 분위기로

개요 예산 : 7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타이어 제작기간 : 15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영상 전반에 걸쳐 다이나믹하고 속도감 있는 분위기로

개요 클라이언트 : 국립극장 제작기간 : 3달 요구사항 : 국립극장의 새로운 공간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기존 국립극장하면 떠오르던 올드한 느낌을 지양하고

개요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롯데시네마 제작기간 : 약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이용 수칙 안내를 위한 쉽고

개요 예산 : 1억 5천(시나리오 및 배우 별도) 클라이언트 : 서울시 제작기간 : 3개월 서울시의 문화예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뷰티풀웨이 ‘라는 뮤지컬

개요 예산 : 300만 원 클라이언트 : 아이즈매거진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솔로지옥3 모든 출연자들의 답변이 담기도록

클라이언트 : (주)주다컬쳐 제작기간 : 2022년 1월~2022년 2월 사용기술 : 촬영, 편집, 색보정, 사운드 디자인 역할범위 : 기획부터 완성까지 진행

클라이언트 : 주식회사 랑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 촬영, 편집, 색보정, 사운드 디자인 역할범위 : 기획부터 완성까지 진행 작업과정

클라이언트 : (주)네버엔딩플레이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 촬영, 편집, 색보정, 사운드 디자인 역할범위 : 기획부터 완성까지 진행 작업과정 :

개요 클라이언트 : (주)주다컬쳐 제작기간 : 2주 요구사항 공연 실황 영상 제작 제작과정 사용기술 : 촬영, 편집 작업과정 : 5대의

클라이언트 : (주)네버엔딩플레이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 촬영, 편집, 색보정, 사운드 디자인 역할범위 : 기획부터 완성까지 진행 작업과정 :

클라이언트 : (주)네버엔딩플레이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꾸준한 관계로 해당 제작사 작품 영상 제작을 하고 있어 전적인

개요 클라이언트 : 롯데월드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요즘 핫한 출연진의 진행에 맞춰, 빠른 템포와 드립 위주의

클라이언트 : 롯데월드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롯데월드에서 새로 시작하는 이벤트에 대한 스케치 형태의 홍보영상 후반작업을 요청하셨습니다.

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의 굿즈 브랜드 ‘뮷즈’에서 홍보관 소개영상 제작 의뢰를 주셨습니다.

클라이언트 : 브레이브컴퍼니 제작기간 : 4개월 사용기술 : 시네마 카메라, 에프터이펙트 (2D 모션 및 합성), C4D (3D), 다빈치리졸브, 파이널컷프로 역할범위

클라이언트 : 한국연예제작협회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 시네마 카메라, 에프터이펙트 (2D 모션 및 합성), C4D (3D), 다빈치리졸브, 파이널컷프로 역할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