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아트페어 <프리즈서울2023> 홍보 유튜브콘텐츠 with 아트유튜버 이소영
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프리즈 아트페어 (FRIEZE) 제작기간 : 3주 (사전제작 기간 포함) 기획과정 요구사항 : 전문가 1인의

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프리즈 아트페어 (FRIEZE) 제작기간 : 3주 (사전제작 기간 포함) 기획과정 요구사항 : 전문가 1인의

개요 클라이언트 : (주)네버엔딩플레이 제작기간 : 2주 요구사항 극의 내용이 다 공개되는 것 보다는, 대략적인 느낌이 전달되는 것을 요구하였음. 제작과정

개요 클라이언트 : (주)주다컬쳐 제작기간 : 2주 요구사항 각본의 내용을 일부분 전달하며 전 배우 노출 제작과정 사용기술 : 촬영, 편집,

클라이언트 : EMK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존 코스모스 프로덕션이 제작한 뮤지컬 홍보 영상 포트폴리오의 느낌 협의과정

클라이언트 : (주)네버엔딩플레이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꾸준한 관계로 해당 제작사 작품 영상 제작을 하고 있어 전적인

클라이언트 : EMK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존 코스모스 프로덕션이 제작한 뮤지컬 홍보 영상 포트폴리오의 느낌 협의과정

개요 클라이언트 : KBS교향악단 제작기간 : 2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이미지 퀄리티가 높길 원하였음. 협의과정 : 주어진 예산 내에 최선의

클라이언트 : 세종시문화관광재단 제작기간 : 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축제 오프닝, 인트로 영상 제작 -축제 개막일 데일리 영상 제작 -축제

개요 클라이언트 : 신시컴퍼니 제작기간 : 5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 측이 수년 간 무대에 올려왔던 레퍼토리 작품으로 기존에

스푼라디오 VIGLOO 숏폼드라마 – 게스트하우스의목적 https://youtu.be/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스푼라디오 – Vigloo 플랫폼 제작기간 : 7주 (50화 제작)

개요 클라이언트 : 예술의전당 제작기간 : 1달 요구사항 : 愛술인 축제에 참여하는 관객, 아티스트들이 행사나 부스를 즐겁게 참여하고, 즐기는 모습들로

개요 클라이언트 :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해외 진출을 위해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아티스트와 작품의 홍보

개요 예산 : 1억5,000만원 클라이언트 : Bighit 뮤직 에이전시: CJ E&M 제작기간 : 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방탄소년단의 다섯번째

개요 클라이언트 : 국립극장 제작기간 : 5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세련된 무대, 그리고 젊지만 검증된 실력을 가진 소리꾼들이 출연하는

개요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프레인글로벌 X RBW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세비야FC 선수들의 일정상 촬영에

개요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롯데칠성음료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실사 촬영과 후에 삽입될 2d,3d 캐릭터들,자막,효과등이 조화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