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닝이벤트 ‘릴레이레이스’ 사전홍보영상 | 아식스
개요 클라이언트 : Asics 제작기간 : 1달 아식스 아시아지부에서 들어온 작업이었습니다.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상당히 힘들었지만 고객사의 의중을 파악하려 노력했습니다. 여름

개요 클라이언트 : Asics 제작기간 : 1달 아식스 아시아지부에서 들어온 작업이었습니다.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상당히 힘들었지만 고객사의 의중을 파악하려 노력했습니다. 여름

개요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플코짐 제작기간 : 1달 요구사항 선수들이 전문적인 훈련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컨셉으로 영상 제작을

예산 : 10,000,000 클라이언트 : 캐비어 그립 제작기간 : 2025년 5월 ~ 2025년 5월 제작 2025년 캐비어 그립과 함께 진행한

개요 예산 : 8,000만원 클라이언트 : KB 손해보험 제작기간 : 1년 기획 과정 요구사항 : 1년간 배구단의 시즌을 팔로잉하며 변화의

개요 클라이언트 : 하이원 제작기간 : 4주 요구사항 : 메인 모델 제시를 활용하여 트랜디한 영상 제작 협의과정 : 지방 촬영

개요 예산 : 3,500 클라이언트 : SSG랜더스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선수단 모두 촬영, 세트조명 설치 협의과정

수천 곳의 제작사 중에서 우리의 핏에 잘 맞는 제작사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비드폴리오를 통하지 않는다면요.

개요 예산 : 500 클라이언트 : 쿠팡플레이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현장의 감동을 전달하는 영상을 원했고 현장감

예산 : 3편 2000만원 클라이언트 : 대행사 – 키위랩 / 광고주 – 전북현대 제작기간 : 15일 사용기술 : 기획/연출/촬영/편집/2D/사운드믹싱 역할범위

클라이언트 : 골프존 제작기간 : 2022년 2월 – 4월 사용기술 : CG, 그래픽 디자인, 종합편집 역할범위 : TV 프로그램 입고용과

개요 예산 : 4400만원 클라이언트 : 클리브랜드 제작기간 : 6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골퍼들이 필드에서 골프를 치는 모습을 연출하여 소비자로

KBS와 문체부, 대한체육회가 함께한 프로젝트. 40초라는 시간 안에 캠페인의 목적과 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달. 화려한 운동보다는, 일상 생활 속에서 실천

클라이언트 : Plco 제작기간 : 약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3주라는 조금은 타이트한 일정 안에 영상이 제작되어야 했습니다. 협의과정

개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Nike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 Nike “Play New” 심석희 편, 제작하였습니다. 달성성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