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술가의 삶을 조망하는 다큐멘터리 – <무대를 기억하다, 故이병복> 편
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작기간 : 3개월 제작 과정 요구사항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산하 예술기록원의 의뢰로 무대미술가 故이병복

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작기간 : 3개월 제작 과정 요구사항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산하 예술기록원의 의뢰로 무대미술가 故이병복

개요 예산 : 1,000 클라이언트 : ENA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클라이언트는 최근 유동인구가 많은 성수동에서 드라마 홍보를 위한 OOH

개요 예산 : 500만 원 (섭외비 별도) 클라이언트 : 자사 유튜브 채널 OSSC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자사 채널

개요 클라이언트 : 데이원컴퍼니 제작기간 : 30일 제작 주안점 고레에다 감독 영화 특유의 따뜻하고 섬세한 무드를 인터뷰와 도쿄 사무실 공간에 자연스럽게

여러 제작사의 특장점을 쉽게 비교할 수 있어서 촉박한 일정 속에서도 저희에게 잘 맞는 제작사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개요 예산 : 500 클라이언트 : 쿠팡플레이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현장의 감동을 전달하는 영상을 원했고 현장감

개요 예산 : 15,000 클라이언트 : 오사카한국문화원 제작기간 : 6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한국의 문화를 일본인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

예산 : 500 클라이언트 : MBC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모션그래픽, 애프터이펙트,오디션 역할범위 전반적인 제작 전 과정(아트디렉팅, 그래픽디자인, 모션그래픽, BGM,

개요 예산 : 2,200만 (편당) 클라이언트 : EBS 제작기간 : 6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경북지역의 고등학생들이 독립유공자의 발자취를 따라

개요 예산 : 150만원 클라이언트 : 코카콜라 제작기간 : 24년 5월 1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SBS 인기가요’ 브랜드와 함께하는

개요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브릿지 엔터테인먼트 제작기간 : 21.08 3일 촬영 ※ 유튜브 100만 조회수, 학교/청소년 커뮤니티에서 높은

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MBC 제작기간 : 2024.12.06~12.11(총 6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예능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유지, 공간

개요 예산 : 7천만원 클라이언트 : 서울시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서울시의 문화예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음감아트’의 음악에 맞는 첨단 콘텐츠를
개요 예산 : 50.000.000원 (50부작) 클라이언트 : 테일크루 제작기간 : 2025.4월 한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인기 웹소설 ‘사랑은 개나줘’

개요 예산 : 500만 원 클라이언트 : KBS 재난미디어센터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당시 유행하던 실험카메라 형식의

클라이언트 : 원주옥상영화제 제작기간 : 3개월 사용기술 : 퍼펫 및 세트 제작 / 스톱모션 / 그래픽디자인 / 2D애니메이팅 / 모션그래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