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그랑데AI 컨셉 홍보영상 (feat. 디자이너 문승지)
개요 예산 : 700만 클라이언트 : 삼성전자 제작기간 :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삼성전자는 그랑데 AI, 새로운 인공지능 기반

개요 예산 : 700만 클라이언트 : 삼성전자 제작기간 :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삼성전자는 그랑데 AI, 새로운 인공지능 기반

예산 : 2,000만 클라이언트 : EBS 제작기간 : 5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2025년에 개원 예정인 진로교육원의 기능적인 시스템의 효과와

예산 : 3,000,000 클라이언트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 BMPCC 6K Pro, 조명, 사운드 녹음, 후반작업 역할범위 :

클라이언트 : 전쟁기념관 어린이박물관 예산 : 350만 원 제작기간 : 30일 사용기술 애프터이펙트,플래시,프리미어, 사운드포지 등 작업범위 기획,스토리보드,작화,애니메이션,사운드,후반작업 일체 작업과정 고객과의

개요 예산 : 약 1,5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직업안정연구원 제작기간 : 약 8주 ※ 고객사 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광화문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카카오 제작기간 : 8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는 새로 런칭하는 대학생 대상의 코딩

개요 예산 : 약 1,2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직업안정연구원 제작기간 : 약 6주 ※ 고객사 분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고 해당

개요 클라이언트 : FUJIFILM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다양한 장소에서 ‘임지빈’ 작가님이 작품을 설치하는 모습, 그 작품을

개요 클라이언트 : FUJIFILM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성립’ 작가님의 나레이션이 들어갔으면 좋겠다고 하셨고 X100VI이 노출이 되었으면

개요 예산 : 3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작기간 : 3주 ※ 2023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신작 홍보영상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개요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작기간 : 2주 2023년 문학주간을 홍보하기 위해, 소설 <구의 증명> 저자 최진영 소설가가

개요 클라이언트 : 경희대학교 약학과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경희대학교 약학과의 교수, 졸업생 동문, 재학생들의 인터뷰를 통해

클라이언트 : 안산디자인문화고등학교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학교 특성상 적은 예산으로 많은 인원 촬영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학교라는

개요 예산 : 400만 원 클라이언트 : SSF SHOP(삼성물산)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예지다람킴 님의 자연스러운 룩

클라이언트 : 커먼컴퓨터 제작기간 : 2주 요구사항 시청자가 쉽게 내용을 파악할 수 있게 가시성 있는 자막편집, 그리고 중간에 재미있는 요소를

클라이언트 : TRACEUR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자칫 부정적인 인식을 줄 수 있는 행위에 대해 역동성 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