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무 창작 프로듀서 인터뷰 콘텐츠 K-Terview IP | Hi-Hat
개요 예산 : 8,000,000 클라이언트 : 하이헷엔터테인먼트 제작기간 : EP 1편당 2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새로이 시작하는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들이

개요 예산 : 8,000,000 클라이언트 : 하이헷엔터테인먼트 제작기간 : EP 1편당 2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새로이 시작하는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들이

개요 예산 : 350만원 클라이언트 : 연탄365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4명의 등장인물의 특징을 잘 살린 영상물이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경주엑스포대공원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새로 전시가 진행되는 박대성 화백에 관한 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쿠팡 제작기간 : 1개월 라이브커머스의 활기찬 이미지를 보여주는 이 영상은 다양한 텍스트 디자인과 이모티콘을 활용한 모션그래픽으로 유머러스하게 풀어냈습니다.

클라이언트 : 쿠팡 제작기간 : 1개월 근육병을 앓고 있는 중학교 1학년 이승현 군의 파워사커 도전과 토트넘 경기 관람 경험을 담은

클라이언트 : 쿠팡 제작기간 : 1개월 단순한 이미지성 광고가 아닌 현업에 종사하는 사람을 모델로 섭외하여 현실적인 모습들을 담아냈습니다. 특히 브이로그를

클라이언트 : 쿠팡 제작기간 : 1개월 쿠팡에서 근무하는 장애인 직원이 직접 출연하여 자신의 일상과 업무모습을 전하는 인터뷰 영상입니다. 출연자의 이야기를

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서울신용보증재단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 서울신용보증재단 지원 사업 홍보 및 이미지 제고 협의과정

개요 예산 : 3,500,000 원 클라이언트 : 소소한소통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소소한소통은 모두를 위한, 특히 발달장애인을 위한 쉬운

개요 예산 : 4,000,000 원 클라이언트 :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아이 앰 트루맨 I am Trueman 은

개요 예산 : 500 클라이언트 : Feel way (필웨이) 제작기간 : 3주 한 공간에서 최대한 다양한 이미지 확보를 요구하셨습니다. 제작

개요 예산 : 건당 500만원 클라이언트 : 미디어캐슬 제작기간 : 건당 2~3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일본 영화를 주로 수입하는

개요 예산 : 1,500 클라이언트 : 동작문화재단 제작기간 : 1.5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의 기획에 따라 라이브 녹음, 촬영과

클라이언트 : SM C&C 제작기간 : 당일 송출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연예인 출연 라이브라 방송 시작전까지 테크 리허설만 진행했습니다

클라이언트 : 눔코리아 사용기술 : 영상촬영, 편집, 그래픽 예산 : 300만원 요구사항 실제 앱 사용 후기 고객의 진정한 스토리가 잘

예산 : 300 클라이언트 : 트루자임 제작기간 : 2주 작업범위 기획,연출,촬영,후반 감독의 한마디 초반 상담에서 클라이언트 측의 고민은 제품의 가격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