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개발사 크래프톤 비전필름 (with 디자이너 강영민)
개요 예산 : 3500만원 클라이언트 : 크래프톤 강영민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개요 예산 : 3500만원 클라이언트 : 크래프톤 강영민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개요 예산 : 2000만 원 클라이언트 : 네이버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 – 촬영 / 편집

개요 클라이언트 : 기아자동차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아디자인매거진 웹진과 함께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웹진의 톤&매너를 유지하며 기아디자인의

예산 : 2000 클라이언트 : 네이버 클라우드 제작 기간 : 4주 네이버 클라우드의 AI 케어콜 서비스의 브랜드 다큐멘터리를 제작했습니다 이

클라이언트 : LG AI연구원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연구원 Paul이 하고있는 일과 일에 대한 자신의 가치관을 진솔하게

클라이언트 : SK가스 제작기간 : 약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프로모션에 실제 참여한 고객의 사연을 재구성 협의과정 : 시청자의

예산 : 3,000,000 클라이언트 : GS건설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 촬영 및 편집,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전체 총괄 작업과정

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 호텔 해비치 제작기간 : 2주 요구사항 : 호텔의 격식에 맞는 차분하고 안정적인 영상

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작기간 : 3개월 제작 과정 요구사항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산하 예술기록원의 의뢰로 무대미술가 故이병복

제작 과정 예산 : 250만 클라이언트 : 숨고 제작기간 :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숨고에서 활동하는 특정 지역의 고수를

개요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서울공예박물관 제작기간 : 8주 요구사항 : 전통 공예품을 제작하는 북촌 장인들과 기술을 영상으로 남기기

개요 예산 : 500만 원 (섭외비 별도) 클라이언트 : 자사 유튜브 채널 OSSC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자사 채널

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데이원컴퍼니 제작기간 : 30일 제작 주안점 촬영 기간 동안 디자이너 특유의 까다롭고 즉흥적인 요청이

개요 클라이언트 : 데이원컴퍼니 제작기간 : 30일 제작 주안점 고레에다 감독 영화 특유의 따뜻하고 섬세한 무드를 인터뷰와 도쿄 사무실 공간에 자연스럽게

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아노브 제작기간 : 30일 제작 주안점 인트로는 매장 스크린과 SNS 업로드를 고려하여 짧고 집중도

개요 클라이언트 : 데이원컴퍼니 제작기간 : 30일 제작결과물 : 트레일러 1편 + 강의 영상 11편 제작 주안점 RK 의 고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