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술의전당 2023 愛술인축제 현장 스케치
개요 클라이언트 : 예술의전당 제작기간 : 1달 요구사항 : 愛술인 축제에 참여하는 관객, 아티스트들이 행사나 부스를 즐겁게 참여하고, 즐기는 모습들로

개요 클라이언트 : 예술의전당 제작기간 : 1달 요구사항 : 愛술인 축제에 참여하는 관객, 아티스트들이 행사나 부스를 즐겁게 참여하고, 즐기는 모습들로

예산 : 400 클라이언트 : 샤넬 제작기간 : 2 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샤넬이라는 글로벌 브랜드의 컬러를 영상에 잘

Summary 2025 / 카카오스타일 /「ZIGZAG : 10th Anniversary Film」 예산 : 3,000만 원 장르 : 브랜드필름 Behind the Scenes 카카오스타일

개요 예산 : 900만원 클라이언트 : SK 7mobile 제작기간 : 약 2개월 제작과정 사용기술 : 일러스트레이터, 애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콘티,

개요 예산 : 4,500만원 클라이언트 : 국립중앙도서관 제작 기간 : 2023.03~2023.05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평창 동계 올림픽 당시 IBC

개요 예산 : 2,300 클라이언트 : BTL 엠페이스 제작기간 : 2달 요구사항 BTL 엠페이스는 삼성역 일대 5개의 대형 전광판에서 동시

한화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쉬어가도 괜찮아’ 1주년을 기념한 영상으로 지난 1년을 돌아보며 휴식을 보낸 3명의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쉬어가도 괜찮아’는 환아로 인해

클라이언트 : 엘리스그룹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네이버, 퓨리오사, 엘리스그룹 3사의 합작 사업 NIPA에 대한 성과 공유

개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아시아태평양이론물리센터 제작기간 : 8주 ※ 이론 물리학분야의 국제기관으로 국/내외에 기관의 홍보를 위해 센터의 업력을

개요 예산 : 500 클라이언트 : NHR / 네이버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부스트캠프를 인터뷰 형식으로 홍보

개요 클라이언트 : 셀트리온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2024년 셀트리온의 전 사업 활동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임직원 현장

클라이언트 : 한국전자통신산업진흥회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한국 전자 산업 60주년을 기념하여 발전해 온 역사를 시간 순서대로

개요 클라이언트 : (주)에스티유니타스 제작기간 : 4주 클레이(Clay) 질감의 디자인을 활용하여 높은 완성도의 3D 모션그래픽을 만들었습니다.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개요 예산 : 1억원 클라이언트 : 대한항공 (Korean Air) 제작기간 : 3개월 요구사항 41년 만에 바뀌는 새로운 CI(기업 이미지)를 내부

개요 예산 : 300만원 클라이언트 : Alibaba Group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티몰 글로벌에 입점한 K-브랜드의 이야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