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길안과병원 홍보영상
개요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길안과병원(안과병원 규모 기준 국내 1위)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시네마틱 촬영(플레어,

개요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길안과병원(안과병원 규모 기준 국내 1위)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시네마틱 촬영(플레어,

summary 예산 : 1억 90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스마트시티 추진실 제작 기간 : 3개월 제작 편수: 2편 requirements 현대자동차가 야심

개요 클라이언트 : 우아한형제들 제작 기간 : 3주 기획 및 협업 절차 RFP 미팅 – 1차 시나리오 전달 – 제작

summary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신한금융그룹 제작 기간: 2개월 requirements 신한금융그룹 40주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 진출해 있는

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GS칼텍스 제작기간 : 6주 ※ 다양한 송출환경마다의 길이, 사이즈를 최적화 바리에이션한 7편의 영상으로 납품되었습니다.

개요 클라이언트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작기간 : 4주 ‘대한민국 0년차’라는 설정을 통해, 중도입국 아동들의 처음의 낯섦과 어려움을 공감할 수 있도록

개요 예산 : 650만원 클라이언트 : LG그룹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새로운 표준이 되는 시네마틱 다큐멘터리 형식의

개요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인천국제공항공사 제작기간 : 1.5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풀 3D그래픽 역할범위 : 시나리오 제안,

예산 : 2000만 원 배달의민족과 서울대 소비 트렌드 분석센터 김난도 교수님과 함께 진행한 20203 배민 외식업 트렌드 리포트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개요 클라이언트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작 기간 : 4주 기획 및 협의 단계 RFP 미팅 – 1차 시나리오 전달 – 제작

summary 클라이언트 : 전인 CM 제작 기간 : 3개월 requirements 국내 TOP3 건설CM사인 전인CM의 창사 30주년 기념 브랜드 필름입니다. CM의

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산업연구원(KIET)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관(국책연구기관)의 특성상 확보 가능한 촬영 영상이

클라이언트 : 쿠팡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쿠팡 벤더플렉스 서비스의 성공사례를 통해 서비스에 대한 인식 제고 및

개요 클라이언트 : 라이나생명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클라이언트는 리브랜딩을 진행하면서 전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바꿔나가는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에

개요 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강사업본부 제작기간 : 1개월 제작과정 사용기술 : Premiere Pro, After Effects, Davinci Resolve, Adobe

클라이언트 : 네이버 커넥트재단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네이버 부스트캠프라는 커뮤니티에 대해 알리고, 행사의 전반적인 장면과 구성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