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콜마 사내문화 웹드라마 <오늘도 출근하겠습니다>
개요 클라이언트 : 한국콜마홀딩스 제작기간 : 10개월 기획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2D, DI, 오디오 등 제작 전반

개요 클라이언트 : 한국콜마홀딩스 제작기간 : 10개월 기획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2D, DI, 오디오 등 제작 전반

개요 클라이언트 : 신시컴퍼니 제작기간 : 5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 측이 수년 간 무대에 올려왔던 레퍼토리 작품으로 기존에

개요 클라이언트 : HS효성 제작기간 : 3개월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연출, 편집, 3D GG, VFX, 후반작업 요구사항 :

개요 예산 : 10,000,000 클라이언트 : 삼성SDI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자연스럽게 해외 임직원들의 인터뷰를 진행하기를 원함

개요 예산 : 약 2,0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직업안정연구원 제작기간 : 약 6주 요구사항 직장 내 장애인 인식 개선을 목표로

개요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서울시교육청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서울시교육청에서 친구랑이라는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학교

개요 클라이언트 : 경기도청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경기도의 새노래를 솔라가 녹음하는 장면을 뮤직비디오로 만드는 프로젝트였습니다! 컬러조명을

개요 예산 : 1,000만 원 클라이언트 : 해양수산부 제작기간 : 4주 빠른 제작과 클라이언트의 만족. 제한된 예산으로. 높은 퀄리티와 시청자들의

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밀봄숲 제작기간 : 1개월 Requirements 브랜드의 ‘자연주의’, 빵에 대한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브랜드필름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개요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경주옥 숙박업체 제작기간 : 1달 반 소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짧은 메인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 월드비전 제작기간 : 40일 역할범위 : 제작/연출 작업과정 1)Pre-Production. 22년도 프로젝트 중에서 기획 난이도가 높았던 작업 중에

개요 클라이언트 : (주)비바리퍼블리카 제작기간 : 2022.02~09 (8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토스의 사람들이 진심 다해 일하는 모습 요청 협의과정

개요 클라이언트 : GS칼텍스 제작기간 : 1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존 브랜드 달성성과 : 브랜드필름 형식과 드라마를 적절히 조합하여

개요 예산 : 5,000,000 클라이언트 : 삼성SDI 제작기간 : 2주 ※ (광고 없이) 조회수 50만 달성, 채널 구독자 유입 증대

클라이언트 : 문화빅데이터센터 예산 : 800만 원 제작기간 : 30일 사용기술 카메라워킹, 짐벌, 그래픽작업 등 작업범위 기획부터 촬영 편집, 모델섭외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