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그룹 유튜브콘텐츠 <2분텍톡> (LG화학 프로젝트홍보)
개요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LGCC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개요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LGCC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ㅇ클라이언트 : SK하이닉스 ㅇ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ㅇ요구사항 정량적 요소로 평가하기 어려운 사회적 가치, 이해하기 어려운 경제적 가치를 다양한

개요 클라이언트 : 아름다운 재단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당신이 만들고 있는 작은 변화란 무엇인가요?” 라는 주제로, 우리 사회를

개요 예산 : 약 1200만원 클라이언트 : QIT 제작기간 : 약 2달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공정과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레브잇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 레브잇의 브랜드 올웨이즈의 초저가 서비스를 내부 인원과 채용

클라이언트 : SK가스 제작기간 : 약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프로모션에 실제 참여한 고객의 사연을 재구성 협의과정 : 시청자의

개요 예산 : 3,000만 클라이언트 : (주)휴마시스 제작기간 : 4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해외전시회 대형스크린에 노출 할 홍보영상으로 품질

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산업연구원(KIET)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관(국책연구기관)의 특성상 확보 가능한 촬영 영상이

예산 : 3,000,000 클라이언트 : GS건설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 촬영 및 편집,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전체 총괄 작업과정

개요 예산 : 2,500 클라이언트 : 서울역사박물관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서울시 산하기관인 서울역사박물관은 그동안 여러 업체들과 홍보 영상을

개요 클라이언트 : 한국주택금융공사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감성적인 컨셉 안에서 제도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의뢰 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 : 한국주택금융공사 제작기간 : 3주 요구사항 :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면서 소개하는 상품의 희망적인 메시지가 전달 됐으면 좋겠다고 요청하셨습니다.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마이프차 제작기간 : 3주-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영어권 국가 사람들을 타겟팅한 홍보 영상이었기에 영어권에서

개요 제작기간 : 2017. 5. ~2018. 3. 클라이언트 : 플레이스포 (대행사: Perception) 작업범위 기획, 시나리오, 촬영 및 진행, 편집, 디자인,

개요 클라이언트 : 한양이엔지 제작기간 : 약 3달 달성 성과 요구사항 : 다양한 장비 사업군이 있고 전문적 설명이 동반되기 때문에

개요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XiteCloud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딱딱한 기술 홍보영상이 아닌 감성적으로 접근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