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 “I am Trueman”
예산 : 4,000,000 원 클라이언트 :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아이 앰 트루맨 I am Trueman 은

예산 : 4,000,000 원 클라이언트 :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아이 앰 트루맨 I am Trueman 은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딩고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청소년 사행성 도박근절을 위한 공익캠페인을 웹드라마형식의

클라이언트 : 서울시 제작기간 : 1달 사용기술 : 스토리텔링, 드론촬영, 3D, 2D 역할범위 : 기획부터 촬영, 후반작업 제작 일체 작업과정

예산 : 4,000,000 클라이언트 : 메디인테크 제작기간 : 4주 메디인테크의 신제품 기능과 장단점을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작업과정 시나리오 확정후, 자세한

예산 : 4,000,000 클라이언트 : 소비자교육진흥원 제작기간 : 3주 축산물 등급 마크제도 홍보 제작 과정 시나리오 확정후, 자세한 회의와

클라이언트 : 동아제약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 기획, 연출, 미술(세트 구성), 촬영, 조명, 음향, 종합 편집, 색보정 역할범위 :

예산 : 1,350 클라이언트 : 어센트코리아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총 8편의 인터뷰 기반의 콘텐츠였으며 사내

클라이언트 : 대전시 제작기간 : 2달 ※ 인디밴드와 전통 예술이, 기술과 사람이 함께 조화로운 컨셉이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대전

예산 : 6,000만원 클라이언트 : 문화체육관광부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소통을 강조하는 실시간 힐링 인문콘텐츠 제작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아르코예술기록원의 아카이빙 사업을 보다 잘 드러내는

예산 : 1,485만원 클라이언트 : 김해문화도시센터 제작기간 : 15일 제작 결과물 : 홍보영상 1편(5분) 기획 과정 “오래된 미래를 꿈꾸는

예산 : 200 클라이언트 : 올디스타코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올디스타코와 펩시콜라의 콜라보레이션 영상물 제작이기에 올디스 타코 크루원들의

예산 : 건당 500만원 클라이언트 : 미디어캐슬 제작기간 : 건당 2~3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일본 영화를 주로 수입하는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KOICA 제작기간 : 20일 요구사항 1) 고객사 측에서는 해당 송출이 국내이기도 하지만 아프리카 세네갈의

예산 : 600 제작기간 : 2주 클라이언트 : 블리츄 작업범위 기획 촬영 후반 사용기술 기획 촬영 편집 DI 감독의 한마디

예산 : 600 제작기간 : 2주 클라이언트 시부랄필름 작업범위 기획.촬영.후반 사용기술 기획.촬영.편집.di 감독의 한마디 단순히 깔끔하고 문제 없는 광고 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