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쇼핑 DOOH(디지털 옥외광고) 캠페인 기록영상
예산 : 1,500 클라이언트 : 네이버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시즌에 맞추어 네이버는 상당한 예산을 투입하여 DOOH

예산 : 1,500 클라이언트 : 네이버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시즌에 맞추어 네이버는 상당한 예산을 투입하여 DOOH

예산 : 1,000 클라이언트 : 나이언틱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부산 로케이션 촬영이 필요하였으며, 아주 긍정적이게

예산 : 30,000,000 클라이언트 : (주)레이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요구사항 : 3분내외로 치과용 X-ray 진단기기를 소개하는 3D

클라이언트 : 동양중공업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조립되는 과정 및 제품 기술 소개 협의과정 : 기본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도요 테크놀로지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고객사에서 B2B 영업용 브랜드 및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알티오라 제작기간 : 6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미래세대를 위한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구현하는

예산 : 20,000,000 클라이언트 : 국방부 제작기간 : 약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훈련에 대한 정보가 잘 드러날

예산 : 10,000,000 (인플루언서 섭외비 별도) 클라이언트 : 고용노동부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웹예능

클라이언트 : 로보에 테크놀로지 제작기간 : 1.5개월 요구사항 주 구매층인 물류회사를 타겟으로, 로보에 테크놀로지의 CBR 제품이 작동하는 방식을 직관적으로

예산 : 30,000,000원 클라이언트 : 비철금속협회 제작기간 : 2.5개월 ※ 기관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힘있고 역동적인 홍보영상을 요청하셨습니다. 제작

예산 : 4,000,000원(1편 기준) 클라이언트 : 한국거래소 및 선정기업 (주)에프원시큐리티 제작기간 : 1개월 ※ 기업의 소프트웨어적인 기술이 시각적으로 잘

예산 : 7,000,000원(1편 기준) 클라이언트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제작기간 : 3개월 ※ 연구원들의 대담형식을 통해 연구성과가 잘 전달될 수 있는

예산 : 15,000,000원 클라이언트 : 국가녹색기술연구소 제작기간 : 1.5개월 ※ 기관의 성격과 맞는 홍보대사 섭외 및 홍보대사를 통한 유쾌한

예산 : 30,000,000원 클라이언트 : 국가녹색기술연구소 제작기간 : 3개월 연구성과가 잘 전달될 수 있는 영상을 요청해 아래와 같은 작업과정을

예산 : 2,200만원 클라이언트 : (주)삼현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기업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모듈에 대한 홍보영상. 제품이 가지고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주)원익큐엔씨 제작기간 : 3개월 기획 요구사항 반도체 쿼츠/세라믹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원익큐앤씨는 현재까지의 성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