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공식 노래 “경기도에서 쉬어요” MV 마마무 솔라
개요 클라이언트 : 경기도청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경기도의 새노래를 솔라가 녹음하는 장면을 뮤직비디오로 만드는 프로젝트였습니다! 컬러조명을

개요 클라이언트 : 경기도청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경기도의 새노래를 솔라가 녹음하는 장면을 뮤직비디오로 만드는 프로젝트였습니다! 컬러조명을
개요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삼성물산 래미안 제작기간 : 8주 ※ 총 3편으로 제작된 시리즈 중 1편입니다. 기획 과정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영화진흥위원회 제작기간 : 3개월 제작 결과물 : 극장 광고영상 1편 (30초) ※ 배리어프리 콘텐츠입니다.

개요 클라이언트 : 신시컴퍼니 제작기간 : 5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 측이 수년 간 무대에 올려왔던 레퍼토리 작품으로 기존에

개요 클라이언트 : 한화생명 제작기간 : 2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티키타카’ 대화의 자연스러운 내용 구성, 기업 채널 브랜딩에 맞는 고급

개요 클라이언트 : 기아대책 제작기간 : 30일 역할범위 : 제작/연출 작업과정 1)Pre-Production. 3년간 함께 해오고 있는 국제NGO 기아대책에서 굿즈캠페인 영상제작을

예산 : 9,000만 원 클라이언트 : CJ Feed&Care, 광고 대행사 제작기간 : 6개월 ※ 글로벌 기업으로 피드백을 주고 받는 과정에서

클라이언트 : 제천국제음악영화제조직위원회 제작기간 : 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영화제 사전홍보를 위한 EPK영상 제작 -영화제 기간 데일리 영상 제작 -영화제

개요 클라이언트 : Dolby Korea 제작기간 : 7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시네마 캠을 활용한 돌비 시네마 바이럴의 영상 촬영

개요 예산 : 700만원 클라이언트 : (재) 세계 냉면의 날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재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클라이언트 : 예천군 예산 : 400만 원 제작기간 : 실제작 4주 작업범위 제작 일체 (기획 구성 촬영 후반) 작업과정 레퍼런스

개요 클라이언트 : 대한항공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대한항공의 기내 와인 및 기내서비스 홍보 대한항공의 타겟 및

개요 예산 : 1,800만 원 클라이언트 : LS 일렉트릭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대외경제정책연구원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300여 페이지에 달하는 정책 보고서의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