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떨리는 순간, 신작의 발견”ㅣ공연예술창작산실 브랜딩 영상
예산 : 1,8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창작산실의 의미와 가치를 잘 드러낼 수

예산 : 1,8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창작산실의 의미와 가치를 잘 드러낼 수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해비타트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한국해비타트의 첫 시작부터 지금까지의 수많은 이야기를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카카오 제작기간 : 8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는 새로 런칭하는 대학생 대상의 코딩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해비타트 제작기간 : 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딱딱한 설명 위주로 돼 있던 기존

예산 : 1,950만원 클라이언트 : 국립문화재연구원 대행사 : 스테이터스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제작예산과 제작기한의 문제로 기존 제작본과 자료를

예산 : 30,000,000 클라이언트 : 어린이과학동아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언어유희를 통한 짧은 스토리+이미지형 광고 제작

예산 : 1,300만원 클라이언트 : 연세 세브란스 병원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설명회 관련 영상이 어지러울

예산 : 900만원 클라이언트 : 가톨릭대학교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채용설명회 및 인터뷰 영상은 공개적이고 투명한 정보

예산 : 300만원 클라이언트 : 마이다스인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채용설명회 및 인터뷰 영상은 공개적이고 투명한 정보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교보라이프플래닛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회사의 정체성, 문화 및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확하게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PT KOREA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콘텐츠 붐이 일면서, 회사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클라이언트 : DRGEM 제작기간 : 5주 사용기술 현장음을 최대한 살리는 사운드 편집 작업범위 기획에서 납품까지 전 과정 작업과정 기획-촬영-2D&3D 그래픽-오디오

클라이언트 : (주)그린카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업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문화를 영상에 최대한 담아달라고 요청 했습니다.

클라이언트 : 경희대학교 규제과학과 제작기간 : 5주 달성 성과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는 6명의 인터뷰를 통해 바이오산업에서 규제과학의 중요성과 경희대학교

클라이언트 :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작기간 : 5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협회가 하는 일, 협회의 차별점 등을 주 내용 등을 담으면서

클라이언트 : 메이트플러스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영상을 시청한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홍보 영상을 요청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