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GO단체 굿네이버스 TVC 광고 ‘아이들 편에서 놀이를 외치다’
예산 : 1억 8,000만 원 클라이언트 : 굿네이버스, 광고 대행사 제작기간 : 50일 ※ 브랜드 필름과 동시에 기획 및

예산 : 1억 8,000만 원 클라이언트 : 굿네이버스, 광고 대행사 제작기간 : 50일 ※ 브랜드 필름과 동시에 기획 및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주)유풍 제작기간 : 3개월 공장의 규모, 시설, 바이어의 관점에서 잘 보여질 수 있는 영상을 제작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옥토 앤 자인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2D 모션그래픽, 컬러 그레이딩,

예산 : 1억원 클라이언트 : 대우산업개발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2D 모션그래픽, 컬러 그레이딩, 사운드 믹싱

클라이언트 : 보령제약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 새로운 캠퍼스 오픈에 맞추어 큰 미디어월에서 방문하는 분들에게 보여지는 영상 제작 협의과정

클라이언트 : 이마트 제작기간 : 2023. 02 ~ 2023. 04 기획과정 요구사항 : 이마트 30주년을 맞이해 임직원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예산 : 1000 클라이언트 : SBS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SBS의 29살을 맞이하여 20대 후반이 가지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위플로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생 기업으로서 홍보 및 영업에 필요한

예산 : 7,000만원 클라이언트 : 롯데정밀화학 제작기간 : 3개월 기획과정 요구사항 : 롯데정밀화학의 브랜드 홍보영상의 제작 의뢰를 받았습니다. 협의과정

클라이언트 : 쿠팡 제작기간 : 1개월 물류센터 근로자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예방 활동을 담았습니다. 실사 영상과 모션그래픽을 활용해 근로자들의

클라이언트 : 쿠팡 제작기간 : 1개월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사내 발명가들을 기념하는 ‘쿠팡 인벤터 밋업’ 현장을 담았습니다. 생동감

클라이언트 : DSEC(디섹) 제작기간 : 4개월 과거 대우해양조선의 조선 해양 설계를 중심의 계열 회사의 였던 DSEC(디섹)의 홍보영상으로 주 내용은 다채롭게

예산 : 2,000만 클라이언트 : AB inBev(오비맥주) 핸드앤몰트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브랜드의 컨셉과 로고를 리브랜딩하게 되었는데, 이를

예산 : 7,000,000 클라이언트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제작기간 : 5주 한국산업기술진흥원 필요성 홍보 제작 과정 사용기술 : 2D 아트워크 과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아르코예술기록원의 아카이빙 사업을 보다 잘 드러내는

예산 : 1,485만원 클라이언트 : 김해문화도시센터 제작기간 : 15일 제작 결과물 : 홍보영상 1편(5분) 기획 과정 “오래된 미래를 꿈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