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학교 청각학과 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한림대학교 청각학과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는 학과의 커리큘럼 보다는 최첨단 시대에 맞춰 발전하고 있는
클라이언트 : 한림대학교 청각학과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는 학과의 커리큘럼 보다는 최첨단 시대에 맞춰 발전하고 있는

개요 예산 : 400 클라이언트 : (주)블루원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계절감 넘치는 워터파크 홍보 영상 협의과정

개요 예산 : 2,000만 원 클라이언트 : 어도비 코리아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타임랩스촬영,편집, 2D, BGM 작업과정:

개요 클라이언트 : 고양시청 제작기간 : 4개월 예산 : 1,800만 원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고양시를 표현할 수 있는 장소들로

개요 클라이언트 : 고양시청 제작기간 : 4개월 예산 : 2,000만 원 기획 과정 요구사항 : 2020년도에 진행했던 고양시 시정 광고와

개요 클라이언트 : 서울의료원 홍보영상 제작기간 : 약 3주 기획 과정 서울특별시 서울의료원 홍보영상입니다. 응급의료센터가 새로 오픈되어서 새롭게 제작된 홍보영상입니다.

개요 제작기간 : 2주 클라이언트 : 현대카드 제작 과정 작업범위 : 총괄 기획 및 제작 작업과정 : 기획 / 연출

클라이언트 : 빅웨이브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 에프터 이펙트, 다빈치 리졸브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클라이언트 : NHN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 에프터 이펙트, 다빈치 리졸브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디플리랩 제작기간 : 7주일 요구사항 : 제주의 일상적이고 편안한 모습을 목가적이면서, 트렌디하게 연출 제작

개요 제작기간 : 2017. 5. ~2018. 3. 클라이언트 : 플레이스포 (대행사: Perception) 작업범위 기획, 시나리오, 촬영 및 진행, 편집, 2D

개요 예산 : 150만원 클라이언트 : 바스터드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협의과정 : 예산 확정 후 레퍼런스 공유 /

개요 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국립현대미술관 제작기간 : 1개월 기획과정 요구사항 :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전시장 전역을 라이브 투어하며, 무선송출을

개요 예산 : 10,000,000 클라이언트 : 일본관광청 제작기간 : 20일 요구사항 : 해당 도시에 방문하고 싶은 욕구를, 기존 방식과는 다르게

클라이언트 : 함안시 제작기간 : 1개월 제작예산 : 2000만 원 사용기술 : 소니 시네카메라, 짐벌, 드론 및 조명 역할범위 :

클라이언트 : D.CAMP 제작기간 : 약 2달 이내 작업범위 제작 전반 / 기획(클라이언트와 협의)-구성-촬영-후반 작업과정 ‘마포혁신타운 프론트원’이라는 공간이 지어지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