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국립극장 공연예술박물관 홍보영상

개요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국립극장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공연예술박물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주요 스팟들을 모두 담아내는

GS 자이<쇼미더자이>기업 유튜브 콘텐츠

클라이언트 : GS 자이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유튜브 <오사카사람들>의 마부장이 게스트로 출연했기 때문에, 그 채널의 포맷과

침구브랜드 ‘레이지’ 브랜드필름

예산 : 500 만원 클라이언트 : 레이지 제작기간 : 3주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작업과정 침구가 주는 편안함을 나타내고자

VOCO 호텔 브랜드 홍보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 보코서울강남 예산 : 1,000 제작 과정 IHG 글로벌 호텔 체인에서 전개하는 대한민국 첫 번째 보코서울강남의 브랜드 필름을

IKEA 브랜드연출 #나만의리추얼 캠페인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IKEA 이케아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이케아의 직원분들의 실제 리추얼 순간들을

웹예능 <낚시세끼> (ep.1-5)

클라이언트 : 한국다이와 제작기간 : 40일 (5편) 예산 : 5000만원 사용기술 : 기획/연출/촬영/편집/2D/사운드믹싱 역할범위 : 광고주 커뮤니케이션에서 제작까지 모든걸 담당

파라다이스 호텔 Winter Campaign 홍보 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 파라다이스 그룹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호텔 체인들은 매년 시즌이 바뀔때마다 컨셉을 새로이하고, 그에 따른 홍보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