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왓챠(WATCHA) 개발자 인터뷰 실사 + 기술소개 인포그래픽
개요 예산 : 1,800 클라이언트 : WATCHA(왓챠)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왓챠 개발팀의 개발 환경 및 문화,

개요 예산 : 1,800 클라이언트 : WATCHA(왓챠)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왓챠 개발팀의 개발 환경 및 문화,

개요 예산 : 14,000,000 클라이언트 : 스프링클라우드 제작기간 : 2022. 9 ~ 2022. 10 달성성과 이 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스프링클라우드만의

개요 예산 : 15,000,000 클라이언트 : FLETA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2D/3D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기획 –

개요 예산 : 3,500만원 클라이언트 : 뉴스킨 코리아 제작기간 : 6주 ※ 총 4개의 시리즈 영상 중 1편 기획 과정

클라이언트 : 화이자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 일러스트, 에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제작 작업과정 : 전문 용어가 많이 나오는

개요 예산 : 15,000,000 클라이언트 : (주)진코어 제작기간 : 2개월 진코어는 독자적인 유전자 가위인 TaRGET 기술을 바탕으로 유전자 치료제, 유용

개요 예산 : 35,000,000 클라이언트 : 코난테크놀로지 제작기간 : 1.5개월 기획 및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촬영이 불가해 그래픽으로만 표현,

개요 예산 : 500 만원 클라이언트 : 스미스앤레더(Smith & Leather)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 요구사항 ] 브랜드 핵심

개요 예산 : 1,500 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제작기간 : 총 7주 기획 과정 [ 요구사항 ]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국민 건강

개요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해성그룹 제작기간 : 8주 기획 과정 기존에 제작된 홍보영상을 리뉴얼하고 기업의 강점을 더욱 부각될

개요 예산 : 600 클라이언트 : 한국교통안전공단 제작기간 : 90일 (6편 시리즈 제작) 기획 과정 요구사항 : 1) 일반인, 한국교통안전공단

비드폴리오는 많고 다양한 영상 제작사의 리스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더 신뢰가 갔고, 시간 허비 없이 일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업체마다 포트폴리오가 너무 방대해 일일이 확인하기 어려웠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스타일의 영상만 선별해서 볼 수 있으니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고, 편리했습니다.

제작방향성과 타겟, 메시지 등이 명확했기 때문에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하는 데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은 프로젝트였습니다.

클라이언트 : 리메탈인터내셔널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리메탈인터내셔널이라는 회사에 대해 소개하고, 친환경 사업이라는 키워드가 강조되도록 제작 요청.

개요 예산 : 1500 클라이언트 : 대한상사중재원 제작기간 : 6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캐릭터와 출연자가 대화하며 중재제도를 설명하는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