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해비타트(국제빈곤퇴치NGO그룹)홍보 사업소개영상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해비타트 제작기간 : 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딱딱한 설명 위주로 돼 있던 기존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해비타트 제작기간 : 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딱딱한 설명 위주로 돼 있던 기존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어프로티움 제작기간 : 12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수소에너지 전시 박람회에 참여하기 위한 전시

예산 : 30,000,000원 클라이언트 : FROMBIO 제작기간 : 4~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KLPGA 선수와의 협업인 만큼, 선수 각각의

예산 : 2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콜마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로서

예산 : 150만원 클라이언트 : 강동북페스티벌 주최측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축제 내용을 보다 간결하고 명확하게 전달하며,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에스디엔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일이

예산 : 550만원 클라이언트 : (주)초이스테크놀로지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제품의 기능과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을 모두

클라이언트 : 수협중앙회, (주)피스토리(대행사) 제작기간 : 5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아이들의 시선에 맞춰 디자인 하길 원했습니다. 협의과정 : 문서화를

클라이언트 : 국토연구원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연도별 특정 사건이나 내용을 잘 담아 표현해주길 원했습니다.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 : GranC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영상에 몰입도를 유지해서 전체 길이를 다 시청하기를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 : LG AI연구원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는 개발하고 있는 AI플랫폼의 기능들을 심플하면서 인상적으로 소개하는 영상을

클라이언트 : 사운드플랫폼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짧은 기간 동안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 홍보 모션그래픽의 해외향 영상을

예산 : 9,900,000 (vat.별도)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그룹 제작기간 : 22.05.04 ~ 22.07.09 기획 과정 요구사항 : SAVE라는 키워드가 소비자에게

예산 : 300만원 클라이언트 :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진단 솔루션을 개발, 운영하고 있는

예산 : 250만원 제작기간 : 60일 클라이언트 : 엠테크 작업범위 기획/연출/촬영/편집 (전체 프로덕션) 감독의 한마디 UCON IOT모듈 홍보영상을 애니메이션으로

예산 : 450만원 제작기간 : 30일 클라이언트 : SEEMS 작업범위 연출/촬영/편집 감독의 한마디 내레이션 없이 이미지만으로 플랫폼의 특징을 설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