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션그래픽 교육영상 | 한국교통안전공단
예산 : 600 클라이언트 : 한국교통안전공단 제작기간 : 90일 (6편 시리즈 제작) 기획 과정 요구사항 : 1) 일반인, 한국교통안전공단

예산 : 600 클라이언트 : 한국교통안전공단 제작기간 : 90일 (6편 시리즈 제작) 기획 과정 요구사항 : 1) 일반인, 한국교통안전공단

수천 곳의 제작사 중에서 우리의 핏에 잘 맞는 제작사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비드폴리오를 통하지 않는다면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연암대학교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에피소드 1,2,3으로 나누어 각기 다른 주제로

클라이언트 : Panasonic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클라이언트 분들께서 제품의 스펙만 보여주시며, 기술 설명 중심 영상을 얘기하셨습니다. 우리는 한국에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서울시교육청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서울시교육청에서 친구랑이라는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학교

클라이언트 : 국립극장 제작기간 : 5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세련된 무대, 그리고 젊지만 검증된 실력을 가진 소리꾼들이 출연하는

예산 : 350만원 클라이언트 : 피프리 제작기간 : 10일 이내 ※ 유튜브 및 SNS에서 활발하게 사용되었고, 클라이언트의 높은 만족도와 타이포그래피

비드폴리오는 많고 다양한 영상 제작사의 리스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더 신뢰가 갔고, 시간 허비 없이 일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예산 : 1,700만원(2가지 언어소재) 클라이언트 : 그린플러스 제작기간 : 2021년 7월 ~ 2021년 9월 (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 : 뇌새김 제작기간 : 1.5개월 요구사항 : 광고 영상을 통하여 젋은층부터 중년층까지 다양한 타겟 연령대 고객 유입을 원하시는

업체마다 포트폴리오가 너무 방대해 일일이 확인하기 어려웠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스타일의 영상만 선별해서 볼 수 있으니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고, 편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