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츠 다이렉트 TV광고 (사소한 사치 화장실편)
제작 기간: 2개월 클라이언트 : 메리츠 다이렉트 작업범위 : 기획, 촬영, 후반 감독의 한마디 : 메리츠 다이렉트 2017 TV 광고

제작 기간: 2개월 클라이언트 : 메리츠 다이렉트 작업범위 : 기획, 촬영, 후반 감독의 한마디 : 메리츠 다이렉트 2017 TV 광고

제작 기간 : 3개월 클라이언트 : 현대차 아트랩 작업범위 : 기획, 촬영, 후반 감독의 한마디 : 현대차 시리즈 2017 <우리를

예산 : 3,000 만원 클라이언트 : ㈜신한은행 제작기간 : 8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한은행 40주년을 기념해 신한은행 문화의

제작기간 : 2달 클라이언트 : 현대 자동차 아트랩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현대차 시리즈 2017 임흥순 작가의

예산 : 1500 클라이언트 : 애리(Airy) 제작기간 : 1.5 개월 requirements 애리(Airy)의 노래 ‘나는 깜빡’의 뮤직비디오 제작을 와이낫 픽쳐스에서 선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신한금융그룹 제작 기간: 2개월 requirements 신한금융그룹 40주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입니다. 뮤직비디오에 신한의 뉴 캐치프레이즈인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사단법인 두루 제작 기간 : 1개월 제작 편수: 2편 requirements 사단법인 두루에서 진행한 ‘모두의1층’

예산 : 2000 클라이언트 : 아산나눔재단 제작기간 : 1.5 개월 requirements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10회 모집 영상 제작을 의뢰 받았습니다.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사랑의 열매 제작 기간 : 1.5개월 제작 편수: 1편 requirements 사랑의 열매에서 진행하는 캠페인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배달의 민족 제작기간 : 2개월 requirements 배달의민족 유튜브 채널 ‘배티비’에서 진행하는 먹방 영화 콘텐츠

예산 : 2000 클라이언트 : 아산나눔재단 제작기간 : 1.5 개월 requirements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10회 데모데이 오프닝 영상의 제작을 의뢰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소방안전원 제작 기간 : 1.5개월 제작 편수: 1편 requirements 2023년 대국민화재예방캠페인 홍보를 위한 TV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