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책홍보 웹예능 <굿잡스 시즌2> (진행 다나카) | 중소벤처기업부
예산 : 편당 1,500 클라이언트 : 중소벤처기업부 제작기간 : 2023년 6월 – 2023년 12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중소벤처기업부의

예산 : 편당 1,500 클라이언트 : 중소벤처기업부 제작기간 : 2023년 6월 – 2023년 12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중소벤처기업부의

예산 : 17,000 클라이언트 : 남양유업 제작기간 : 2024년 4월 – 2024년 9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남양유업의 대표

예산 : 1,500 클라이언트 : 미래에셋자산운용 제작기간 : 2022년 10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글로벌 금융 트렌드를 반영한

제로퍼센트는 장르의 경계를 넘고 기술로 이야기를 연결합니다. 제로퍼센트는 콘텐츠 제작과 기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션입니다. 예능, 드라마를 넘어 미디어아트, 실감형

예산 : 편당 2,000 클라이언트 : SBS, 굿네이버스 제작기간 : 2022년 – 2023년 2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K-POP

예산 : 20,000,000 클라이언트 : ai매틱스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촬영과 3D로 직관적으로 이해되기 쉽게 협의과정

예산 : 10,000,000 클라이언트 : 한진관광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촬영없이 FOOH 컨셉으로 협의과정 : 여러

예산 : 42,000,000 클라이언트 : 한화비전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직관적으로 이해가 쉽게 미국 스타일의 영상으로

예산 : 16,000,000 클라이언트 : LG디스플레이 + 숙명여자대학교 제작기간 : 8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세련된 영상미와 직관적인 설명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발라리안 제작기간 : 7일 ※ 광고영상 제작에 많은 제작비를 들이지 않아도 광고효과를 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