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스타트업 컨퍼런스 : 리마콘2023 – 소개영상 (#취지 #비전 #기조)
예산 : 1,350 클라이언트 : 어센트코리아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총 8편의 인터뷰 기반의 콘텐츠였으며 사내

예산 : 1,350 클라이언트 : 어센트코리아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총 8편의 인터뷰 기반의 콘텐츠였으며 사내

클라이언트 : 마이리얼짐 예산 : 1,500만 원 제작기간 : 1달 사용기술 설득력 있는 스토리텔링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후반 등

클라이언트 :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예산 : 350만 원 제작기간 : 2주 ※ 정말 진짜 같은 인터뷰 영상, 지루하지 않은 전개

예산 : 500만 원 클라이언트 : 주식회사 엠프로스 제작기간 : 1주일 ※ 와디즈 펀딩을 위한 영상이면서, 후에 다양한 곳에서 얼마든지

예산 : 6,000만원 클라이언트 : 문화체육관광부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소통을 강조하는 실시간 힐링 인문콘텐츠 제작

예산 : 건당 500만원 클라이언트 : 미디어캐슬 제작기간 : 건당 2~3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일본 영화를 주로 수입하는

클라이언트 : 국립오페라단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과거에 진행했던 공연 영상을 보면서 대화하는 형식에 어색함이 없도록

클라이언트 : 눔코리아 사용기술 : 영상촬영, 편집, 그래픽 예산 : 300만원 요구사항 실제 앱 사용 후기 고객의 진정한 스토리가 잘

클라이언트 : 하루산소 제작기간 : 3일 예산 : 120만원 사용기술 편집, 색보정, 모션그래픽 작업범위 촬영, 색보정, 모션그래픽 전 작업 작업과정

클라이언트 : LG CNS 제작기간 : 약 2개월 제작 과정 사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례들을 바탕으로 드라마물로 제작하였습니다. 극단적이거나

클라이언트 : 한국소비자원 / 25BROS 제작기간 : 2개월 요구사항 : 예약부도의 정의와 그 심각성을 알림 달성성과 : SBS 뉴스

예산 : 700만 클라이언트 : 삼성전자 제작기간 :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삼성의 비스포크 냉장고 런칭을 위해, 저희는

예산 : 700만 클라이언트 : 삼성전자 제작기간 :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삼성전자는 그랑데 AI, 새로운 인공지능 기반

예산 : 700만 클라이언트 : 삼성전자 제작기간 :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삼성전자가 최근에 선보인 비스포크 ‘큐커’는 주방

예산 : 2,200만 클라이언트 : 한국은행 제작기간 : 4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10년 이상의 긴 시간 동안 새로운

예산 : 2,000만 클라이언트 : EBS 제작기간 : 5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2025년에 개원 예정인 진로교육원의 기능적인 시스템의 효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