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춘천병원 홍보영상 애니메이션
클라이언트 : 국립춘천병원 제작기간 : 1개월 예산 : 1,600만원 제작 과정 사용기술 : RED COMODO, 조명, 색보정, 2D 그래픽, 사운드

클라이언트 : 국립춘천병원 제작기간 : 1개월 예산 : 1,600만원 제작 과정 사용기술 : RED COMODO, 조명, 색보정, 2D 그래픽, 사운드

개요 예산 : 1,800 클라이언트 : WATCHA(왓챠)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왓챠 개발팀의 개발 환경 및 문화,

개요 예산 : 14,000,000 클라이언트 : 스프링클라우드 제작기간 : 2022. 9 ~ 2022. 10 달성성과 이 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스프링클라우드만의

개요 예산 : 15,000,000 클라이언트 : FLETA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2D/3D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기획 –

클라이언트 : 화이자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 일러스트, 에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제작 작업과정 : 전문 용어가 많이 나오는

개요 예산 : 1,500 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제작기간 : 총 7주 기획 과정 [ 요구사항 ]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국민 건강

개요 예산 : 900만원 클라이언트 : SK 7mobile 제작기간 : 약 2개월 제작과정 사용기술 : 일러스트레이터, 애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콘티,

비드폴리오는 많고 다양한 영상 제작사의 리스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더 신뢰가 갔고, 시간 허비 없이 일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개요 예산 : 35,000,000 클라이언트 : 공기업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친근하게 다가가고 국제공항이라는 인지도를 홍보하고 싶음

개요 클라이언트 : SK이노베이션 E&S 제작기간 : 총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의 고유한 가치를 영상에 녹여내 정보성 콘텐츠를

개요 예산 : 1500 클라이언트 : 대한상사중재원 제작기간 : 6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캐릭터와 출연자가 대화하며 중재제도를 설명하는 영상,

개요 예산 : 70만원 클라이언트 : 한독 제작기간 : 1주 달성 성과 요구사항 : 기존 레디큐 광고 영상의 제품컷을 활용하여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LG U+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안전교육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메시지를 보다

클라이언트 : 씨어스테크놀로지 예산 : 2000만 원 제작기간 : 기획 2주 제작 5주 사용기술 3D그래픽, 디자인, 편집, 사운드 작업범위 기획,

개요 예산 : 600 클라이언트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정책 설명 콘텐츠의 한계를 넘어,

개요 예산 : 2,500 클라이언트 : 현대그룹 제작기간 : 1.5개월 기획 과정 기술 기반 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콘텐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