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콜마 사내문화 웹드라마 <오늘도 출근하겠습니다>
개요 클라이언트 : 한국콜마홀딩스 제작기간 : 10개월 기획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2D, DI, 오디오 등 제작 전반

개요 클라이언트 : 한국콜마홀딩스 제작기간 : 10개월 기획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2D, DI, 오디오 등 제작 전반

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월드비전 제작기간 : 30일 역할범위 : 제작/연출 제작과정 1)Pre-Production. 글로벌 NGO 월드비전 디지털마케팅팀과 함께한

클라이언트 : 코드잇, 비드폴리오 제작기간 : 1달 제작예산 : 3,000만 원 사용기술 기획,연출,촬영,편집,후반작업 작업범위 제작 전반 총괄 작업과정 아이디어 도출(제안)

Summary 2025 / 포스코홀딩스 /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우리의 도전」 예산 : 25,000만 원 장르 : 기업홍보영상 Behind the Scenes

개요 클라이언트 : 삼양그룹 제작기간 : 2개월 ※ 해당 영상은 삼양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었고 조회수 약 34만회를 기록했습니다.

개요 예산 : 8,000만원 클라이언트 : KB 손해보험 제작기간 : 1년 기획 과정 요구사항 : 1년간 배구단의 시즌을 팔로잉하며 변화의

개요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서울시교육청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서울시교육청에서 친구랑이라는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학교

스푼라디오 VIGLOO 숏폼드라마 – 게스트하우스의목적 https://youtu.be/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스푼라디오 – Vigloo 플랫폼 제작기간 : 7주 (50화 제작)

개요 예산 : 4,500만원 클라이언트 : 어도비코리아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인플루언서가 대학생들과 어도비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컨셉으로

개요 예산 : 10,000,000원 클라이언트 : 서울특별시의회, 비드폴리오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드라마타이즈, 기존 정책 소개 영상의

개요 예산 : 6천만원 클라이언트 : 슬립앤슬립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슬립앤슬립 매장 내 경험을 강조하는 컨셉의

개요 예산 : 1,000만 원 클라이언트 : 해양수산부 제작기간 : 4주 빠른 제작과 클라이언트의 만족. 제한된 예산으로. 높은 퀄리티와 시청자들의

개요 예산 : 3,000만 원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suv 6개 를

예산 : 2,000만 원 클라이언트 : 국립농수산대학교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한된 예산으로 진행되며, 학교의 시설과 풍경을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교촌에프앤비 제작기간 : 1달 요구사항 : 공식 웹사이트에 사용되는 브랜딩·기업홍보 영상으로, 글로벌 식품 기업으로서의

개요 예산 : 700만원 클라이언트 : 서울시 대기정책과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서울시내 공회전 정책 변화를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