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대한체육회 운동장려 7330 캠페인

KBS와 문체부, 대한체육회가 함께한 프로젝트. 40초라는 시간 안에 캠페인의 목적과 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달. 화려한 운동보다는, 일상 생활 속에서 실천

GS 자이<쇼미더자이>기업 유튜브 콘텐츠

클라이언트 : GS 자이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유튜브 <오사카사람들>의 마부장이 게스트로 출연했기 때문에, 그 채널의 포맷과

명품자산거래플랫폼 에픽원 광고

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에픽원 제작기간 : 5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