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스 브랜드 다큐멘터리 “토스팀의 진짜 일하는 이야기”
개요 클라이언트 : (주)비바리퍼블리카 제작기간 : 2022.02~09 (8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토스의 사람들이 진심 다해 일하는 모습 요청 협의과정

개요 클라이언트 : (주)비바리퍼블리카 제작기간 : 2022.02~09 (8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토스의 사람들이 진심 다해 일하는 모습 요청 협의과정

개요 클라이언트 : GS칼텍스 제작기간 : 1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존 브랜드 달성성과 : 브랜드필름 형식과 드라마를 적절히 조합하여

개요 클라이언트 : LG그룹 방송기획팀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영상은 홍보의 목적이 아닌 지식 전달용 내부 인력 커뮤니케이션

개요 예산 : 7,000,000 원 클라이언트 : 컬러풀브레인친구 요구사항 : 컬러풀브레인 친구라는 브랜드와 메시지를 확산 제작기간 : 1개월 (실제작기간) 제작

Summary 예산 : 700만원 클라이언트 : 춘천문화재단 제작 기간 : 1개월 Requirements 춘천시민협의체의 활동 내용을 요약, 설명하는 동시에 춘천문화재단 기관을

개요 예산 : 3,000 클라이언트 : LH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2020년 LH가 개최하는 스마트 시티 포럼의

개요 예산 : 35,000,000 클라이언트 : 코난테크놀로지 제작기간 : 1.5개월 기획 및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촬영이 불가해 그래픽으로만 표현,
개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삼양그룹 제작기간 : 8주 기획 과정 제품 소개 영상이지만, 단순히 기능과 효능을 나열하는 1차원적인

Summary 2025 / GS칼텍스 / Deep Transformation Journey 예산 : 15,000만 원 장르 : 기업홍보영상 Behind the Scenes GS칼텍스는 연간

개요 예산 : 900만원 클라이언트 : SK 7mobile 제작기간 : 약 2개월 제작과정 사용기술 : 일러스트레이터, 애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콘티,

클라이언트 : 리메탈인터내셔널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리메탈인터내셔널이라는 회사에 대해 소개하고, 친환경 사업이라는 키워드가 강조되도록 제작 요청.

개요 예산 : 총 1,300만원 (총 영상 2개) 클라이언트 :중소벤처기업부 제작기간 : 45일 기획 과정 정책 콘텐츠가 지루하다는 편견을 깨고자,

개요 예산 : 2,500 클라이언트 : 현대그룹 제작기간 : 1.5개월 기획 과정 기술 기반 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콘텐츠는,

클라이언트 : (주)박셀바이오 제작기간 : 5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는 회사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영상에 담길 원했고, 추후 IR자료, 전시회

개요 클라이언트 : 에이아이트릭스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는 글로벌 타깃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개요 예산 : 800~1000만원 클라이언트 : SNAPDECK 제작기간 : 1개월내외 Requirements 신규 AI 프로그램 SNAPDECK의 주요 기능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