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coCreation 해외용 기업홍보영상 (다큐멘터리 스타일)
클라이언트 : EcoCreation 제작기간 : 2022년 8월 요구사항 :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영상, 한국 기업임을 어필할 것, 제품 3D

클라이언트 : EcoCreation 제작기간 : 2022년 8월 요구사항 :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영상, 한국 기업임을 어필할 것, 제품 3D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LX세미콘 제작기간 : 2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현장 연출, 프리미어 프로, 에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예산 : 3,500,000 클라이언트 : 제너리스 일산점 제작기간 : 1달 정도 소요 고객사로부터 기획안 제공 – 기획안 토대로 이미지 보드

개요 클라이언트 : 국립극장 제작기간 : 5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세련된 무대, 그리고 젊지만 검증된 실력을 가진 소리꾼들이 출연하는

개요 예산 : 500 클라이언트 : 쿠팡플레이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현장의 감동을 전달하는 영상을 원했고 현장감

개요 예산 : 500 클라이언트 : 네오스 테크놀로지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반도체 웨이퍼 공정에 필수인 3축제어

예산 : 500 클라이언트 : GS25 제작기간 : 2주 콘서트 형식의 행사였기 때문에 리드미컬한 스케치 영상을 희망했습니다. 현장에서는 짐벌을 활용해

개요 예산 : 350만원 클라이언트 : 아르센루베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촬영 시간이 넉넉하지 않은 상황에서 사진과

개요 예산 : 5,000,000원 클라이언트 : 널디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역동적인 댄서의 무브먼트가 잘 담기도록, 속도감

개요 예산 : 450만 원 클라이언트 : 제이유패밀리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품 원료의 특징이 드러나는 광고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LX세미콘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 현장 연출, 프리미어 프로 역할범위 : 촬영, 편집 “꼰대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LG U+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안전교육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메시지를 보다

개요 클라이언트: 클로바인 제작기간: 3주 예산: 500만원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에프터이펙트를 이용한 모션그래픽 작업범위 : 전반적인 제작 전 과정(기획,

개요 예산 : 300 클라이언트 : 애경 에이솔루션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유튜브에 개제되고, 해외 마케팅에 이용될

개요 예산 : 500 클라이언트 : NHR / 네이버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부스트캠프를 인터뷰 형식으로 홍보

개요 클라이언트 : (주)여기어때컴퍼니 제작기간 : 2주 요구사항 : 짧은 제작 기간, 대표님의 바쁜 스케쥴, 촬영시간 대비 최고의 아웃풋을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