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덕’ 앱 SNS광고 (저예산 모델출연 앱홍보영상)
개요 예산 : 350만원 (편당) 클라이언트 : 차덕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앱 서비스를 노출하는 SNS용 광고를

개요 예산 : 350만원 (편당) 클라이언트 : 차덕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앱 서비스를 노출하는 SNS용 광고를

개요 클라이언트 : 한옥협동조합 예산 : 300만 원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가 예전에 칠판 컨셉트로 작업한 저의 작업물을

예산 : 4,000,000원 클라이언트 : 만나플래닛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 촬영 / 프리미어프로 / 애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올인원 (스토리보드

클라이언트 : 한국관광공사 제작기간 : 두 달 제작 과정 사용기술 : 메타버스 촬영 역할범위 : 기획 구성, 촬영, 편집 작업과정

개요 클라이언트 : 요기요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4K촬영, 색보정, 2D모션그래픽 작업범위 : 기획부터 촬영, 마스터링 2주에

개요 예산 : 400만원(편당) 클라이언트 : 롯데렌터카 기획 및 활용 매달 기획 회의를 통해 콘텐츠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요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셀트리온 제작기간 : 2개월 기획과정 요구사항 : 앰배서더 역할을 이해할 수 있게 모션그래픽을 활용해줄

개요 클라이언트 : Caudalie / W Korea 제작기간 : 2주 W Korea Videosearch 2020 우승작 제작 과정 작업범위 : 기획/연출/촬영/편집/애니메이션

개요 예산 : 5,000,000 클라이언트 : 타이어픽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최대한 캐릭터들이 귀엽게 노출되길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개요 클라이언트 : 예술의전당 제작기간 : 1달 요구사항 : 愛술인 축제에 참여하는 관객, 아티스트들이 행사나 부스를 즐겁게 참여하고, 즐기는 모습들로

개요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록야 제작기간 : 3주 달성 성과 요구사항 : – 기존의 촬영했던 록야 브랜드 필름과

클라이언트 : 투지아 예산 : 400만 원 제작기간 : 30일 사용기술 다양한 곳을 돌아다니면서 촬영 작업범위 촬영 편집 및 전반적인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유랑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제품을 출시하는 스타트업부터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려는 대기업까지

예산 : 400 클라이언트 : 샤넬 제작기간 : 2 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샤넬이라는 글로벌 브랜드의 컬러를 영상에 잘

클라이언트 : KBS 유튜브 채널 세이프 K 제작기간 : 편 당 4주 달성성과 : EP01~EP13 장기 제작, 총 64만여 조회수

예산 : 300만원 클라이언트 : 일성건설 트루엘 제작기간 : 1주 사용기술 촬영, 컷편집, DI (색보정), 에프터이펙트, 모션그래픽, 오디오 믹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