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유랑 앰플 제품홍보 영상

클라이언트 : 유랑 제작기간 : 4주 예산 : 500만 원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특정 모델이 제품과 물아일체가 되어,

인디영화 디스토피아 트레일러

예산 : 450만원 제작기간 : 60일 클라이언트 : 자체제작 작업범위 기획/연출/촬영/편집 (전체 프로덕션) 감독의 한마디 라이트하우스 스탭이 감독과 프로듀서로

SEEMS 패션브랜드 플랫폼 어플 홍보영상

예산 : 450만원 제작기간 : 30일 클라이언트 : SEEMS 작업범위 연출/촬영/편집 감독의 한마디 내레이션 없이 이미지만으로 플랫폼의 특징을 설명하였습니다.

IOT제품제조기업 디라직(DLOGIXS) 홍보영상

예산 : 400만원 제작기간 : 40일 클라이언트 : 디라직 작업범위 기획/연출/촬영/편집 (전체 프로덕션) 감독의 한마디 실사 촬영을 배제하고 소스

라인 개발자 인터뷰

예산 : 3,500,000원 클라이언트 : 라인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인터뷰 촬영 / 편집 역할범위 :

COSRX 시카 폼 제품 홍보 영상

예산 : 4,000,000원 클라이언트 : 코스알엑스 제작기간 : 2주 요구사항 폼 제형이 잘 드러나는 영상, 깨끗하고 밝은 느낌 제작

신한 디지털데이 스케치 영상

예산 : 3,500,000원 클라이언트 : 신한금융그룹 제작기간 : 2주 달성성과 신한 디지털데이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고객사 만족도가 높았던

NH투자증권 스케치 영상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NH투자증권 제작기간 : 2주 요구사항 건물 외경 촬영, 일하는 모습 촬영 제작 과정 사용기술

IoT 자전거 알람 제품 소개영상

제작기간 : 3주 클라이언트 : 아미고 스타트업의 제품으로 클라이언트 측에서 장소와 모델까지 직접 섭외해서 저예산으로 제작한 영상입니다. 제작 과정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