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가전 브랜드 선풍기 홍보영상 | 에어메이드AIRMADE
예산 : 4,500만원 클라이언트 : 에어메이드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여름의 청량한 이미지와 대자연의 바람이 시각적으로

예산 : 4,500만원 클라이언트 : 에어메이드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여름의 청량한 이미지와 대자연의 바람이 시각적으로

예산 : 5,000 클라이언트 : 엡손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엡손의 에코프린팅 캠페인의 CF영상을 의뢰했습니다. 협의과정

예산 : 4000 클라이언트 : 삼성전자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Portable SSD인 T7의 기능소개

예산 : 4,000 클라이언트 : SM 엔터테인먼트 제작기간 : 6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엑소의 멤버 D.O.(도경수)의 싱글 “I

예산 : 5,000 클라이언트 : ABL생명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ABL생명의 브랜드 이미지 홍보를 위해 캠페인 영상

예산 : 약 3,500만원 클라이언트 : 에이스토리 제작기간 : 약 4개월 요구사항 드라마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예산 : 3,200 클라이언트 : 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규 채널 내 총 4편의 장애인

예산 : 5,000 클라이언트 : 광동 맑은365 제작기간 : 2023. 8월~9월 / 2달 기획과정 요구사항 : ‘오랜 시간 내

예산 : 5,000 클라이언트 : 광동 맑은365 제작기간 : 2023. 9월~10월 / 2달 기획과정 요구사항 : 톤앤매너가 지루하지 않고

클라이언트 : KT 제작기간 : 약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스토리텔링을 통해 코믹하게 서비스 홍보 협의과정 : 영화같은 톤앤매너를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어프로티움 제작기간 : 12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수소에너지 전시 박람회에 참여하기 위한 전시

예산 : 40,000,000원 클라이언트 : FROMBIO 제작기간 : 4~5주 ※ 고객 반응이 유의미하게 상승하여, 바이럴 필름 매체 광고 기간을

예산 : 4,500만원 클라이언트 : 교동식품 제작기간 : 10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2D 모션그래픽, 컬러 그레이딩, 사운드 믹싱

클라이언트 : (주)피코엔텍 제작기간 : 7주 요구사항 국내 유일하게 알코올 분해효소인 ALDH성분을 함유하고, 인체 임상실험에서 인정받은 ‘진짜 숙취해소제’ 라는

클라이언트 : 기아자동차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기아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레이의 풀옵 사양을 색다른 구성으로 홍보하는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에이치앤케어 제작기간 : 60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파이널컷프로 / 에프터이팩트 / 포토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