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 인식개선 캠페인 “제주로운 반려생활” 웹드라마
개요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제주관광공사 (공사/단체) 제작기간 : 2개월 (8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주관광공사의 반려동물 인식개선 캠페인은

개요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제주관광공사 (공사/단체) 제작기간 : 2개월 (8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주관광공사의 반려동물 인식개선 캠페인은

개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수도권관광진흥협의원 (강원관광재단 주도) 제작기간 : 2023.08~10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서울·인천·경기·강원·충북 5개 시도의 문화와

클라이언트 : LG유플러스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 Adobe Premiere Pro, After effects, DaVinci Resolve, illustrator, Photoshop 역할범위 : 기획,

클라이언트 : 글로컬라이즈, 비드폴리오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스톡영상 연출 + 그래픽 디자인 작업범위 기획, 구성, 편집 전과정 작업과정 클라이언트와

개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어도비 코리아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전문가 툴로 인식하는 포토샵 이제는

개요 시즐링이 결합된 제품광고 클라이언트 : 한샘 제작기간 : 3주 요구사항 : 고가 제품군이기에 고급스럽게 표현할것.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교촌에프앤비 제작기간 : 1달 요구사항 : 공식 웹사이트에 사용되는 브랜딩·기업홍보 영상으로, 글로벌 식품 기업으로서의

개요 예산 : 3,000만 원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suv 6개 를

예산 : 2000만 원 네이버 커넥트재단의 브랜드필름을 제작했습니다. 쥬니버부터 부스트캠프까지, 어린아이부터 성인을 대상으로하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다양한 연령대를 자연스럽게 이어줄

제작기간 : 4주 클라이언트 : 여성가족부 작업범위 기획, 촬영, 연출, 편집 작업과정 영상 기획, 스튜디오/로케이션 연출 촬영, DI 및 CG

개요 예산 : 2,500만원 (총 영상 러닝타임 7분) 클라이언트 : GS네오텍 제작기간 : 1.5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에프터이펙트, 블렌더,

클라이언트 : 신한벽지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예산에 맞춰서 5편을 진행하길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예산에 맞춰 진행하기

개요 클라이언트 : 한화생명 제작기간 : 2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티키타카’ 대화의 자연스러운 내용 구성, 기업 채널 브랜딩에 맞는 고급

개요 예산 : 2700만원 클라이언트 : 섹타나인(SPC그룹) 제작기간 : 2주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2D, DI, 음악 등 제작

개요 예산 : 3,000만원 클라이언트 : 주식회사 앤틀러 제작기간 : 6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회사나 제품이 전면에 드러나지 않고

개요 예산 : 2,000 클라이언트 : 드림메이커스 제작기간 : 40일 요구사항 사회적 기업이라는 다소 특수한 위치의 클라이언트가 요청한 기업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