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D워치스트랩 3D데모
개요 예산 : 16,000,000 클라이언트 : LG디스플레이 + 숙명여자대학교 제작기간 : 8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세련된 영상미와 직관적인 설명

개요 예산 : 16,000,000 클라이언트 : LG디스플레이 + 숙명여자대학교 제작기간 : 8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세련된 영상미와 직관적인 설명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엠오피 제작기간 : 3개월 제작 과정 요구사항 :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와 사업내용, 장점들이 이국적인

개요 클라이언트 : DDB KOREA, 넥슨 제작기간 : 1달 예산 : 2,000만원(아티스트 섭외 제외)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컬러조명을 활용한

클라이언트 : ANDONG FESTIVAL TOURISM FOUNDATION 예산 : 1,500만 원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모션그래픽 작업범위 영상기획 부터 파이널까지 작업과정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엔젤스윙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컴퓨터 프로그램상에서 구현되는 서비스의 특성상 비주얼적으로 최첨단의 느낌이 표현되기가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씨마크 제작기간 : 8주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작업과정 국내 최고의 호텔인 만큼

클라이언트 : 번개장터 예산 : 1500 번개장터 X 송호준 요트 프로젝트인 ‘좋아하는 것을 팔아 좋아하는 것을 합니다’ 캠페인으로 2024 세이버

개요 클라이언트 : 아가타 제작기간 : 1달 달성 성과 중국에서 진행된 아가타 코스매틱 런칭행사의 메인영상으로 사용되었고, 각종 매체를 통해 바이럴광고로

개요 클라이언트 : 청양군청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청양군 관광명소들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들 협의과정 : 청양군의 관광명소로케이션을

개요 클라이언트 : 청양군청 제작기간 : 2개월 달성성과 청양의 봄 정취와 함께 영상미와 나래이션을 바탕으로 산야초를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함 기획

개요 클라이언트 : 생그린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생그린 화장품의 제품 모습, 연구원의 인터뷰, 제작과정 협의과정 : 요구사항들을 모두

개요 클라이언트 : 영천시 제작기간 : 1달 달성 성과 영상제작 후 극장광고로 온에어 되었으며, 극장광고버전외 홍보용 영상도 따로 제작하였습니다. 영천시와

개요 클라이언트 : 칠곡군청 제작기간 : 2개월 달성성과 칠곡군 공식 유튜브페이지에 업로드되었으며, 시네마틱한 영상미와 연출로 칠곡군의 브랜딩필름으로 제작됨 기획 과정

개요 클라이언트 : 경상북도청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진부하지 않게 사업을 소개하는 영상을 요구 받음. 협의과정 :

개요 클라이언트 : 경남관광재단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경남관광두레 중 산청과 통영지역을 홍보하는 다큐멘터리형식의 홍보영상 요청 협의과정

개요 클라이언트 : 고용노동부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RED, 다빈치 리졸브, 사운드 믹싱 작업범위 : 기획,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