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랫폼 가입유도 모션그래픽 | WHY NOT 쇼피? “셀러들이 쇼피를 선택한 이유”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쇼피코리아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영상 편집, 2D모션그래픽, 디자인, 사운드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쇼피코리아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영상 편집, 2D모션그래픽, 디자인, 사운드

클라이언트 : 보건복지부 제작기간 : 8주 사용기술 / 역할범위 / 작업과정 기획 및 스토리보드 제작 / 촬영 계획 수립 및

클라이언트 : 레어로우(RARERAW) 제작기간 : 1개월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의 무드가 충분히 표현되는 동시에 제품의 특장점 및 소구점이 드러나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부산영상위원회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결과물 : 홍보영상 국문 1편(5분) / 홍보영상 영문 1편(5분)

예산 : 5천만원 역할범위 : 프리 단계부터, 프로덕션 및 포스트까지 작업과정 : 자료조사, 니즈파악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콘티, 스토리보드

클라이언트 : 맥브레인즈 제작기간 : 4주 요구사항 아이나코 브랜드에서 주력으로 판매하는 제품의 타깃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필름을 제작하는 의뢰건입니다.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고용정보원 제작기간 : 3주 ※ 5편 시리즈 제작 요청사항: 취준생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 재단법인 청은 제작기간 : 6개월 예산 : 5,000만원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컨텐츠 자체의 완성도가 높아야함을 계속해서

클라이언트 : 두바이 GETA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 C4D, After Effect, Octane Render 역할범위 및 작업 과정 : 1)

예산 : 50,000,000 클라이언트 : 현대모비스 제작기간 : 3개월 요구사항 : 태블릿 , 노트북 , 미디어테이블 , 키오스크등 다양한

예산 : 5,500 클라이언트 : 중소기업 | (주)지에이건설 제작기간 : 8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시화MTV 거북섬에 들어서는 스트리트몰

예산 : 14,000,000 클라이언트 : 스프링클라우드 제작기간 : 2022. 9 ~ 2022. 10 달성성과 이 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스프링클라우드만의

클라이언트 : 이브자리 제작기간 : 6주 예산 : 4,500만원 사용기술 : 여름 패드를 청량감있게 노출하는 기획 및 연출 역할범위 :

예산 : 8800만원 클라이언트 : 네이버커넥트 제작기간 : 16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네이버 커넥트의 교육용 블록 코딩 서비스의 10주년

예산 : 1300만원 클라이언트 : UST 제작기간 : 약 1달 기획과정 요구사항 : 새롭게 리브랜딩하는 뷰티예약어플인 ‘뷰티북’ 브랜드 필름.

예산 : 40,000,000 클라이언트 : 광동제약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CG(타이포그라피) 역할범위 : 기획,연출,촬영,편집 깔끔한 호리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