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임한별 – 이별하러 가는 길 M/V

클라이언트 : (주)모스트콘텐츠 제작기간 : 4주 예산 : 1,000만원 사용기술 : 촬영, 편집 역할범위 : 감독 및 제작 작업과정 :

골드콜라 – When. Stop the rain M/V

클라이언트 : 골드콜라 제작기간 : 3개월 예산 : 4,000만원 사용기술 : 애니메이션, 2D합성 역할범위 : 감독 및 제작 작업과정 :

블록체인 참치공급망 인포그래픽 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MGB 예산 : 1200만 원 제작기간 : 5주 [기획-납품] 사용기술 2D/3D모션그래픽 작업범위 총괄제작 작업과정 기획-컨펌-작업착수-1차시사-2차시사-납품 특이사항 사전제작미팅때 정해진

보탐스마트 서비스 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보탐스마트 제작기간 : 2개월 예산 : 1,000만원 사용기술 : 촬영 및 편집 역할범위 : 기획 및 제작 총괄

프리베나13 백신 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한국화이자 제작기간 : 6주 사용기술 : 프리미어 프로/일러스트/애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섭외 및 촬영/편집 및 색보정, 합성/모션그래픽 작업과정 :

아이클론 L7 블랙박스 홍보영상 (Eng ver.)

클라이언트 : MCMAX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 C4D/애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3D/2D/후반작업 작업과정 : 클라이언트 미팅-마케팅 포인트 파악 후 1차

바로코 코로나 극복 캠페인 영상

클라이언트 : 바로고 제작기간 : 2022년 4월 – 5월 사용기술 : 그래픽 디자인, 종합편집 역할범위 : 바로고의 지원 정책 및

한일고속페리 실버클라우드 광고영상

클라이언트 : 한일익스프레스페리 제작기간 : 3주 예산 : 1,000만원 사용기술 : 드론 촬영, 프리미어 프로, 다빈치 리졸브 역할범위 : 기획,

아주대학교병원 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아주대학교 병원 제작기간 : 3주 예산 : 1,500만원 사용기술 : 프리미어 프로, 다빈치 리졸브, 애프터 이펙트 역할범위 :

응급상황시 대처방법 교육영상

클라이언트 : 대한신경학회 제작기간 : 3주 예산 : 1,500만원 사용기술 : 프리미어 프로, 다빈치 리졸브, 애프터 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로켓펀치 웹예능 시리즈(ep.1-4)

클라이언트 : 울림 엔터테인먼트 제작기간 : 2021년 8월 – 9월 사용기술 : 멀티캠 종합편집, 2D/Motion 그래픽 디자인, 믹싱, 색보정 역할범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