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아이티 가스모니터링 시스템 소개영상 (3D)
예산 : 약 1200만원 클라이언트 : QIT 제작기간 : 약 2달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공정과

예산 : 약 1200만원 클라이언트 : QIT 제작기간 : 약 2달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공정과

클라이언트 : 한국주택금융공사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감성적인 컨셉 안에서 제도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의뢰 하였습니다.

예산 : 5000 만원 클라이언트 : 보건복지부 제작기간 : 6주 역할범위 연출,촬영준비(로케이션 섭외 등) ,촬영,후반작업 작업과정 1차 스토리 흐름을 대행사에서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위버스마인드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2024년 영국 영어가 추가되어 새롭게 출시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XiteCloud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딱딱한 기술 홍보영상이 아닌 감성적으로 접근하는

예산 : 10,000,000원 클라이언트 : 이마트에브리데이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당사 신규 브랜드 론칭에 앞서 해당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밀봄숲 제작기간 : 1개월 Requirements 브랜드의 ‘자연주의’, 빵에 대한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브랜드필름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예산 : 13,000,000 클라이언트 : 신라교역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 신라블루온테이블 신제품, 와우스노우크랩 광고영상과 홈쇼핑 라이브에 활용할 영상

클라이언트 : 밀워키 제작기간 : 2개월 기획과정 요구사항 : 기존 밀워키를 이용하는 전국에 계신 고객분들을 직접 찾아가 자연스럽게 인터뷰가

클라이언트 : 셀로닉스 제작기간 : 1.5개월 요구사항 셀티아이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의 핵심 특징인 5중층 구조를 강조하면서, 클린한 환경에서 철저히 관리되고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대한민국정부(문화체육관광부) 제작기간 : 10일 ※ 2024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에서 WINNER 수상

클라이언트 : LG그룹 방송기획팀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영상은 홍보의 목적이 아닌 지식 전달용 내부 인력 커뮤니케이션

클라이언트 : 월드비전 제작기간 : 40일 역할범위 : 제작/연출 작업과정 1)Pre-Production. 22년도 프로젝트 중에서 기획 난이도가 높았던 작업 중에

클라이언트 : (주)나비드 제작기간 : 4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품 USP 강조 보다 브랜드 분위기와 스토리텔링 중심의 영상 연출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제품으로 최근 친환경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 해당 기업에서 쓰담쓰담이라는 환경관련 캠페인을 진행. 이를 시청자들에게 거부감 없게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대한항공 제작기간 : 2달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합성, 색보정 먼저 클라이언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