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 프로젝트 다큐멘터리 – 기은세의 ‘내일의 집’ (유튜브 프리미엄 콘텐츠)
예산 : 8,000 클라이언트 : 르쎄 & 래지던스 제작기간 : 8개월 달성성과 : 르쎄 & 래지던스의 프리미엄 브랜딩에 도움이

예산 : 8,000 클라이언트 : 르쎄 & 래지던스 제작기간 : 8개월 달성성과 : 르쎄 & 래지던스의 프리미엄 브랜딩에 도움이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경기문화재단 제작기간 : 6주 사용기술 C300, 프리미어, 다빈치리졸브 역할범위 기획, 제작, 촬영, 후반 작업과정 경기문화재단

클라이언트 : 한국콜마홀딩스 제작기간 : 10개월 기획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2D, DI, 오디오 등 제작 전반

클라이언트 : 당치땡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해외에서 활용할 치킨 씨즐영상을 의뢰받았습니다. 바삭하고 맛있어 보이는, 직관적이고

클라이언트 : LG전자 제작기간 : 3개월 요구사항 : 글로벌 채널을 대상으로 한 LG전자 주요 가전 제품에 대한 홍보 콘텐츠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JS컴퍼니 제작기간 : 3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가 잘 나타낼 수 있는 땟깔

클라이언트 : 본촌 제작기간 : 2개월 기획과정 요구사항 : 세트 제작 및 씨즐 촬영 그리고 타악기를 활용한 음원 제작

클라이언트 : 한라 그룹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시네마 카메라, 트래킹 촬영 작업범위 : 기획 /

제작기간 : 2017. 5. ~2018. 3. 클라이언트 : 플레이스포 (대행사: Perception) 작업범위 기획, 시나리오, 촬영 및 진행, 편집, 디자인,

클라이언트 : 아모레퍼시픽 R&I CENTER 제작기간 : 4주 요구사항 :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소개영상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해주세요. 제작 과정 사용기술

클라이언트 : 맨소래담 제작기간 : 약 1달 이내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제품을 돋보일 수 있게 하기위한 기획을 파운데이션부터

클라이언트 : PRND company 제작 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의 강력한 서비스(번호판 찍으면 시세조회)를 직관적으로 표현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산업연구원(KIET)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관(국책연구기관)의 특성상 확보 가능한 촬영 영상이

클라이언트 : 디즈니코리아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마블의 영화 “”샹치: 텐링즈의 전설””의 홍보를 위해 옥외 전광판에 상영될

예산 : 1,200만 원 클라이언트 : 서울아산병원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한정된 예산이었지만 총 3개편의 아웃풋이 필요했던 프로젝트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아즈라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 아즈라 이어핏 제품을 부각시켜 브랜드 제품 노출이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