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R2G Brand Flim with Park Tae Hwan (Japanese ver.)

예산 : 50,000,000원 클라이언트 : R2G 제작기간 : 2022년 9월 달성성과 일본 마켓 측에서 클라이언트에게 진출 제의가 왔고, 생각지도

데스나이트 키우기 게임 홍보영상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DDB KOREA, SuperFlex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캐릭터 동작이 중요 협의과정 :

NC 다이노스 모바일앱 소개영상

클라이언트 : NC다이노스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존 어플에 사용된 소스 활용 협의과정 : 런칭 일에 맞춰

삼성SDI 병맛 유튜브콘텐츠

클라이언트 : 삼성SDI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작곡, 모션그래픽, 3D, 크로마키 촬영 등 작업범위 : 기획, 모션디렉팅, 모션그래픽, 소스디자인,

올로니크 가구브랜드 홍보영상

예산 : 1,500만 원 클라이언트 : 올로니크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모델의 이미지, 고정된 구도에서 마스크를 활용한

국회도서관 70주년기념 홍보영상

예산 : 4500만원 클라이언트 : 국회도서관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매번 똑같은 형식의 홍보영상에서 벗어나고자 함.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