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노트북7 제품 특장점 One take 연출 광고
예산 : 7,000만 원 클라이언트 : 삼성, 광고 대행사 제작기간 : 40일 제품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One take로 촬영. 끊김없이

예산 : 7,000만 원 클라이언트 : 삼성, 광고 대행사 제작기간 : 40일 제품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One take로 촬영. 끊김없이

예산 : 1천5백만 원 클라이언트 : (주)케어맥스코리아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CF 풀버전 및 숏폼 제작 GMP(의료기기) 인증 제품으로

예산 : 1천2백만 원 클라이언트 : 알파무드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1. 틱톡 / 인스타그램 / 유튜브 송출용 숏폼

예산 : 10,000만 원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그룹 제작 기간 : 1.5개월 요구사항 1. 수소에너지, 생산부터 활용까지 그룹사 수소

클라이언트 : 롯데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롯데캐슬의 기존 브랜드 이미지중 부족한 것에 집중하기보다는 기존의 클래식하고 무게감 있는

예산 : 1,500 클라이언트 : 네이버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시즌에 맞추어 네이버는 상당한 예산을 투입하여 DOOH

클라이언트 : BRANDNEW MUSIC 제작기간 : 40일 기획 과정 오랜만에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는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의뢰였습니다. 본 아티스트는 기존에 구축되어온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어도비 코리아 제작기간 : 6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실제 프로그램 UI를 기반으로 제작하는

클라이언트 : 삼성중공업 제작기간 : 약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술을 명쾌하게 표현 협의과정 : 사전 전시 업체와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이브자리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효도 이불 선물’을 핵심 주제로 하는

클라이언트 : 예산군 제작기간 : 4주 ※ 예산군 농특산물로 만든 요리를 활용한 브랜드 홍보영상 ※ 약 10종의 농산물이 함께

클라이언트 : 팜펌 주식회사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타블렛형 프로틴 “프로티니”의 주요 장점인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하지만 많은 양을 담고

클라이언트 : 로보에 테크놀로지 제작기간 : 1.5개월 요구사항 주 구매층인 물류회사를 타겟으로, 로보에 테크놀로지의 CBR 제품이 작동하는 방식을 직관적으로

예산 : 30,000,000원 클라이언트 : 비철금속협회 제작기간 : 2.5개월 ※ 기관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힘있고 역동적인 홍보영상을 요청하셨습니다. 제작

예산 : 15,000,000원 클라이언트 : 국가녹색기술연구소 제작기간 : 1.5개월 ※ 기관의 성격과 맞는 홍보대사 섭외 및 홍보대사를 통한 유쾌한

예산 : 7,000 클라이언트 : 기아 제작기간 : 30일 역할 범위 : 기획 / 연출 / 장소 섭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