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한의약 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한국한의약진흥원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한의약의 기원을 느끼면서 현대와 과거를 잇는 영상을 요청받았습니다. 협의과정

클라이언트 : 한국한의약진흥원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한의약의 기원을 느끼면서 현대와 과거를 잇는 영상을 요청받았습니다. 협의과정

클라이언트 : 페레로로쉐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가수 적재의 라이브영상을 활용한 광고콘텐츠 제작 협의과정 : 가수

클라이언트 : 대교교육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모델 이미지를 통한 서비스 상품의 홍보 일치화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 : 동아출판 제작기간 : 3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동아출판의 역사와 앞으로 나아가고자하는 방향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을

예산 : 1500 클라이언트 : 애리(Airy) 제작기간 : 1.5 개월 requirements 애리(Airy)의 노래 ‘나는 깜빡’의 뮤직비디오 제작을 와이낫 픽쳐스에서 선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신한금융그룹 제작 기간: 2개월 requirements 신한금융그룹 40주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입니다. 뮤직비디오에 신한의 뉴 캐치프레이즈인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소방안전원 제작 기간 : 1.5개월 제작 편수: 1편 requirements 2023년 대국민화재예방캠페인 홍보를 위한 TVC

Client: LIG INVENIA Tasks: Concept, Directing & Motion Graphic

ㅇ클라이언트 : 보나쥬르 ㅇ제작기간 : 1개월 ※ 본편 영상에 서비스로 한편을 추가로 제작 기획 과정 ㅇ요구사항 클린뷰티 브랜드 이미지

ㅇ클라이언트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ㅇ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ㅇ요구사항 누리호에 비해 떨어진 국민 관심도 제고를 위한 홍보 영상 솔루션

ㅇ클라이언트 : 하나대체투자자산운용 ㅇ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ㅇ요구사항 대체투자에 대한 정보 전달과 세련된 기업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클라이언트 :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제작기간 : 4주 SF 장르 영화 재질을 내기 위해 디스토피아 적인 느낌과 건조한 환경을 모두 만족시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