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BS 온라인클래스 사용방법 설명영상

예산 : 1,500만원(시리즈 3편) 클라이언트 : GSITM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1.투박한 홍보물을 감각적으로 표현 2.넓은 시청자층을 겨냥한 이해가

대전도시철도공사 지하철 에티켓 캠페인 영상

클라이언트 : 대전도시철도공사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인포그래픽/ 애니메이션 작업범위 기획, 제작, 후반 전과정 감독의 한마디 통상 국내의 인포그래픽은 컷별로

인사혁신처 적극행정 정책 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대한민국 정부 제작기간 : 1.5개월 제작예산 : 3,000만원 사용기술 드라마타이즈 작업범위 기획, 촬영, 후반 전작업 작업과정 정부의 코로나19관련 적극행정을

서울교통공사 지하철에티켓 광고영상

클라이언트 : 서울교통공사 제작기간 : 약 1달 제작 과정 지하철 스크린에 상영되는 지하철 에티켓 관련 광고입니다. 서울교통공사에서 의뢰 및

클레어스 Daily Balancing Tea 브랜드 다큐멘터리

예산 : 1500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제품 데일리 밸런싱 티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다큐멘터리입니다. 인터뷰이가 직접 업무를

이스트소프트 3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예산 : 1200 클라이언트 : 이스트소프트 제작 노트 이스트소프트에서 30주년 기념으로 창립자를 포함한 여러 멤버들의 이야기로 구성된 다큐멘터리 영상을

의성군 최치원 문학관 홍보 영상

클라이언트 : 경상북도 의성군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최치원 문학관의 홍보영상 제작 협의과정 : 최치원 문학관의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