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소개 아트워크 (그래픽 + 타이포) | 스미스앤레더

개요

예산 : 500 만원
클라이언트 : 스미스앤레더(Smith & Leather)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 요구사항 ]
브랜드 핵심 가치와 톤을 타이포그래피 중심의 감각적 영상으로 표현
제품 혹은 브랜드 감성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브랜드 소개 영상 요청

[ 협의과정 ]
1. 초기 브랜드 메시지 및 톤 앤 매너 제안 및 협의
2. 타이포그래피 스타일, 전개 방식, 사운드 구성 방향 논의

[ 달성성과 ]
– 브랜드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 인지도 상승
– 웹사이트, SNS,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채널 활용 가능

제작 과정

[ 사용기술 ]
– 타이포그래피 기반 모션그래픽
– 컬러·폰트 조합을 통한 감성 강조
– 사운드 디자인/음악으로 메시지 보강

[ 역할범위 ]
– 기획 및 스토리보드 설계
–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및 모션 제작
– 사운드 디자인, 편집, 최종 납품

1. 브랜드와 대상 분석
2. 타이포그래피 콘셉트 도출 및 디자인 시안 작업
3. 모션 제작 및 사운드 편집
4. 클라이언트 검수 및 수정
5. 최종 확정 및 납품

※ 브랜드 서체‧컬러 시스템과 일관된 디자인 유지
※ 다양한 채널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각 버전 제작

감독의 한마디

이번 브랜드 영상은, 텍스트만으로도 브랜드의 정체성을 구현하는 도전이자 성과였습니다.

이와 유사한 영상을 제작하려면?

– 타이포그래피 중심 브랜드 영상, 모션 타이포그래피 영상 경험 있는 제작사 필요
– 초기 기획 단계에서부터 메시지-타이포그래피-사운드를 유기적으로 구성하는 접근 중요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