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거래 앱서비스 ‘팜팜’ 홍보영상

개요

예산 : 800만원
클라이언트 : 팜팜
제작기간 : 4주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앱의 속성이 전달되는 시선을 끄는 광고가 필요하다
협의과정 : 시청자가 호기심을 가질만한 아이디어 안 다수 제시 후 광고주 선택
달성성과 : 단순하지만 앱의 서비스를 확실하게 전달하는 온라인광고 탄생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역할범위 : 기획 제작
작업과정 : 컨셉제안 – 콘티제안 – 촬영 –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
중고명품 거래앱 팜팜의 온라인 광고 영상입니다.
런칭하는 pampam의 브랜드명과 서비스 속성을 소비자가 조금 더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기획 및 제작기간 4주)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