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판매용 16종 떡제품 소개용 홈쇼핑 컨셉 영상 제작

제작 개요

– 예산 : 1200만 원(전 편)
– 형식 : 제품소개영상
– 구성 : 실내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홈쇼핑 컨셉
– 분량 : 10분 내외
– 편수 : 16편
– 납품일정 : 첫 결과물이 납품되어야 하는 시점을 알려주세요
– 계약기간 : 프로젝트 희망 종료일을 알려주세요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마케팅에 영상을 활용하는 첫 시도 프로젝트 입니다. 16종 제품에 대한 주요 특징정리는 의뢰자 측에서 제공해줄 것입니다. 다만 실제 영상이 지루하지 않게 보는이들의 집중을 유지할 수 있는 연출 및 제작단계는 제작사 측에서 주도 하게 됩니다.

의뢰자 소개

유기농 특구로 지정된 충남 홍성군에 위치한 친환경기업 농업회사법인 떡 전문 브랜드입니다

웹 사이트 : http://www.62banga.com/index.php

제품 소개

이번 영상화 대상이 될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주세요. 해당 항목은 기획단계에서 주 참고될 것입니다.

제작 배경

왜 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영상 제작 결정을 하게 된 맥락을 알려주세요. 제작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목표

일반 잠재 소비자군(3050 여성)들의 떡 소비 촉진
B2B 사업 영업 매출 증대

송출 대상

3050 여성고객
B2B 기업 고객

Do / Don’t

지향하거나 지양하는 컨셉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상 콘텐츠 본연의 흥미를 감안한 연출 논의시, 주요 참고 항목이 될 것입니다.

주요 포맷(협의 가능)

실내 스튜디오 에서 진행하는 홈쇼핑 포맷차용
: 홍보하는 제품군 중 조리떡도 있기에 제품 레시피도 보여주고자 합니다.

주요 아이템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내용에 대해 내부 논의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의 참고영상, 각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참고 채널을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 제작사 조건

섭외 : 조리가 가능한 스튜디오 및 호스트역할 출연자(1-2인) 섭외

이 외에,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지원서 전형
지원 일정 : 2월 25일(화) 오전 11시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Search